본문 바로가기

수원e택시 콜택시 이용방법, 특징 안내

 

수원e택시 콜택시 는 수원시에서 편리하게 택시를 호출하고 이용할 수 있는 택시 호출 앱입니다. 이 글에서는 수원e택시 콜택시 의 주요 특징과 이용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하겠습니다.

 

수원e택시 (승객용) - 새빛 수원 모빌리티 서비스

 

수원e택시 콜택시 정보

수원e택시 콜택시 를 이용하면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 편리한 배차: 대부분의 수원 택시가 수원e택시 콜택시 에 가입되어 있어 택시를 쉽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2. 운행 선호 사항 등록: 운행 시 선호하는 사항을 등록하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포인트 적립: 운행 요금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하며, 500포인트부터 최대 3000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선결제 기능: 카드를 등록하고 목적지까지 예상되는 금액으로 선결제를 진행하며, 도착 후 운행 요금을 입력하면 선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
  5. 회원가입 필요: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입력과 문자 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6. 출발지와 도착지 선택: GPS나 직접 입력으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과 결제수단 등록은 선택사항입니다.
  7. 카드 등록: 결제수단을 등록할 때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8. 다양한 메뉴 및 설정: 전체 메뉴/설정에서 운행 선호 옵션, 사용 가능 포인트 잔액조회 확인, 이용 기록, 카드 관리, 즐겨 찾는 장소, 설정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원e택시 콜택시 이용 정보

수원e택시 콜택시 를 이용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앱 다운로드: 무료로 앱스토어에서 수원e택시 콜택시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권한 설정: 앱을 사용하기 위해 위치 권한과 전화 권한을 허용해야 합니다.
  3. 출발지와 도착지 선택: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여 택시를 호출합니다.
  4. 포인트 이용: 포인트를 적립하고 결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선결제 요금에서는 포인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카드 등록: 결제를 위해 카드 등록이 필요하며,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메뉴 및 설정 확인: 앱의 전체 메뉴에서 운행 선호 옵션, 사용 가능 포인트 잔액조회, 이용 기록, 카드 관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원시에서 택시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수원e택시 콜택시 를 활용해보세요! 편리하고 안전한 택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원e택시 (승객용) - 새빛 수원 모빌리티 서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