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 설치파일

 

이번에는 컴퓨터 주변장치인 프린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특히나 사무실에서 공통으로 많이 사용이되어지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신도리코의 제품입니다. 다기능 복합기가 많이 사용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여러사람들이 사용하다보니 Driver CD를 분실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그라이버를 인터넷을 통해서 다운 받아야하는데요. 오늘은 많이 사용되어지는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방법 안내할게요.

 

 

최근에는 하드웨어 제조사들의 홈페이지가 상당히 잘되어져있어요. 그래서 원하는 모델명만 알고있다면 바로바로 드라이버들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이곳을 클릭을 하시면 위에 사이트로 이동을 해요.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다운로드센터를 눌러서 하단에 나오는 <통합검색>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이제 제품타입부터 해서 좌측에서 우측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델명도 선택이 가능하며, 유형을 드라이버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운영체제가 있다면 선택하시면 되요.

 

 

 

그리고 나서 이제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해당 조건에 맞는 드라이버들이 모두 검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버전 정보가 높은것으로 다운 받아보시는게 좋겠죠. 다운받기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시면 되요.

 

 

 

이제 설치 파일을 모두 내려받아주셨다면 실행을 해주세요. 설치 파일의 용량은 조금 큰편인데요. 복합기다보니 내부적으로는 여러 드라이버들이 같이 설치가 되어질수가 있겠죠.

 

 

안내에 따라서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를 설치 하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아주 간편하고 쉽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원하는 드라이버를 내려받는 방법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여러분들도 바로 설치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