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한글 변환 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PDF파일을 한글 파일인 HWP로 변환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합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방법은 바로 알PDF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서 pdf 한글 변환을 쉽게 바꿔볼수가 있습니다. PDF파일은 쉽게 편집이 되어지지 않는 파일이죠. 보통은 읽기전용으로 사용이 되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변환을 하거나 편집을 하려면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하답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알PDF는 개인 사용자에게는 아무런 제한없이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다양한 기능과 특징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변환을 할수가 있는데 MS오피스는 물론 pdf 한글 변환도 됩니다.

 

 

자 그럼 오늘 안내를 해드리고 있는 알PDF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다운 받아보실 알PDF는 공식 이스트소프트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실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설치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될겁니다. 다운로드 받아주셨다면 이제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설치를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 파일의 용량은 조금 큰편이에요. 그렇기에 설치도 조금은 오래걸린답니다.

 

 

자 그럼 이제 바로 파일을 변환해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실행을 해보시면 메인화면에 PDF 변환이라고 있어요. 이 기능을 눌러서다른 파일로 변환을 해볼수가 있어요. 또하나는 PDF파일을 열어주시고 나서 상다늬 메뉴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이렇게 보시면 위에 메뉴중에 <한글로>라는 버튼이 있어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pdf 한글 변환을 쉽게 해볼수가 있을겁니다. 자 그럼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