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애란 백세인생 가사/듣기

 

얼마전에 정말 큰 화제가 되었던 노래가 있죠. 전국민적으로 모두가 이노래를 흥얼거렸었는데요. 오늘 소개해볼 노래는 이애란 백세인생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이노래가 생각이나서 다시 찾아 드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이 노래가 뜨게 된것은 짤방때문이죠. 짤방이라는 말 자체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건데요. 노래의 가사가 '못간다고 전해라'라는 말이

반복적으로 나오는데 여기에 '학교', '회사'등을 붙여서 패러디하던게 유행이되었는데요.


 

 

유머 사이트에서 이런 패러디가 유행을 하면서 원곡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이노래가 갑자기 확 떠버렸죠ㅋ

저도 이노래 좋아하고 너무 재미있어서 참많이 들었었는데요. 참 가사가 재치있어요.

 

 

 

처음에는 이애란 백세인생 가사가 80세까지밖에 없었다고 해요. 하지만 요즘 100세시대가 되어진 만큼 가사를 더 늘리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ㅋ 지금도 이곡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언제 들어도 듣기 좋은데요.

 


 

이노래가 만들어진지가 상당히 오래되었던 노래인데 새롭게 편곡하면서 100세까지 늘어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참 재치있게 들리는 노래인듯합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참 무거운 주제이기도 한데 말이죠.화제가 되었던 이애란 백세인생 가사가 담긴 동영상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모티콘으로도 나왔었죠^^ 오늘은 이애란씨의 기나긴 무명생활을 접게 해주었던 노래 감상을 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