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무료듣기 20곡 CCM찬송듣기

 

작가공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과

 

함께 은혜로운 음악을 같이 들어볼까 합니다.

 

듣고만 있어도 마음의 안정이 되고 치유가 되는듯한

 

찬양무료듣기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느데요. 준비해본 연속으로 음악들어보기 영상은

 

 20곡 모음집이에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편안하게 오늘 소개해보는

 

20곡 찬양무료듣기를 해보시면서 힐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정말 평상시에도 듣기 좋은 은혜로운 노래들이에요.

 

어떤 노래들인지안내도 해볼게요.

 

 

 

아래 순서대로 모두 재생이 되어집니다.

 

01 날 세우시네 , 02 그 사랑 , 03 예수 나의 치료자 ,


04 10000Reasons(송축해 내 영혼) , 05 위로송 , 06 온 맘 다해 ,


07 감사해 , 08 약한 나로 강하게 , 09 여호와의 유월절 , 10 예배합니다 ,


11 나 므엇과도주님을 , 12 나의 모습 나의 소유 , 13 내가 주인 삼은 ,

 

 

 

14 주만 바라볼찌라 , 15 내 주의 은혜 강가로 , 16 나의 등뒤에서 ,


17 주 예수보다더 귀한 것은 없네 , 18 모든 능력과 모둔 권세 ,


19 십자가 그 사랑 , 20 작은 불꽃 하나가

한곡 한곡 정말 듣기 좋아요. 가사가 같이 있었더라면

 

더욱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자료 출처 - 유튜브

 

오늘 안내해보는 찬양 노래들 편안한 마음으로 모두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은혜로운 찬양을 들어보시면

 

한결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질거에요.

 

찬양무료듣기 & CCM찬송듣기 즐겁게 감상해보시고

 

오늘도 행복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