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봉 1억 실수령액 세금떼면 이만큼

 

아마도 대부분 연봉협상을 새롭게 하셨을거에요. 빨리 연봉협상을 한곳이라면 벌써 새로운 연봉을 수령하게 되어진곳도 있으실것이고, 아직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모든 회사원들의 꿈의 연봉이라고 한다면 1억이지 않을까 싶네요. 가끔 회사에서 회식을 하면서 연봉 이야기가 나오면 연봉 1억은 얼마쯤 받을수 있을까란 주제로 이야기를 할떄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봉 1억 실수령액을 알아보았습니다.

 

 

연봉 1억을 받으시는 분들은 정말 많지 않으실거에요. 상위 1%정도 되지 않을까요?? 먼저 연봉 1억 실수령액을 보다 정확하게 알아보기 위해서 계산기로 이동을 해볼게요.

 

 

여러분들도 계산기로 계산을 해보시려면 사람인 사이트로 접속을 하신후에 네모박스 안에 아무거나 하나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좌측에 다시 이렇게 취업성공도우미 서비스 중에서 '연봉계산기'를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연봉계산기를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간편하게 계산을 해볼수가 있으실거에요.

 

 

 

이렇게 되어진 계산기인데요. 좌측에는 사용자의 연봉정보를 입력하시면 되는부분이고, 우측에는 그 결과가 출력이 되어지는 부분입니다. 정확하게 알아보시려면 인적공제도 여러분들의 정보로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임의로 그냥 연봉 1억에 대해서 계산을 해보았어요. 그럼 바로 소득세, 지방소득세도 같이 계산이 되어지며, 4대보험료도 같이 계싼이 되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로 수령액은 663만원 가량이 되어지는군요. 공제액만 170만원 가량 됩니다.

 

 

표로도 한번 살펴볼까요!? 연봉이 1억이라고 한다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실제 수령액은 666만원 가량이라고 되어져있네요. 실제로 인적공제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는데요. 오늘은 연봉 1억 실수령액은 얼마나 될까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궁금증 해결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