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SK텔레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방법에 대한 모든 정보를 요약하여 안내해드립니다. SK텔레콤의 고객센터를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무료 상담원과 연결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SK텔레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휴대폰에서 무료로 연결하려면 114를 누르세요.
- 또한, 080-011-6000과 1599-0011 번호도 있으며, 1599-0011은 유료입니다.
- 유선(일반 전화)으로 고객센터에 연결하려면 080-816-2000(무료) 또는 1600-2000(유료)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인 낮 12시부터 1시는 제외됩니다.
휴대폰 및 유선 고객센터 상세 내용
- 휴대폰 고객센터는 휴대폰 품질, 분실 및 습득, 로밍 상담에 대해 연중무휴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 유선 고객센터에서는 인터넷, 집전화/인터넷 전화, B tv 서비스 품질 및 고장 상담이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무료 상담원 연결 방법
- 114로 전화하면 다양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세한 업무별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담사 연결
- 일반 상담
- 요금제 변경 상담
- T 우주패스 상담
- 통화품질 상담
- T로밍 상담
- 인터넷/TV 상담
- 미납요금 납부 상담
- 상담 예약
ARS(자동응답 시스템) 활용
- ARS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화면에서 메뉴를 선택하여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번호는 114와 080-616-2000이며, 1600-2000은 유료입니다.
AI 상담 서비스
- SK텔레콤 고객센터는 AI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114로 접속 시 AI 상담이 이용 가능합니다.
- 또한, T 보이는 음성안내 앱을 설치하면 음성으로 직접 물어보고 대화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SK텔레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방법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얻으세요. 무료 상담원과 연결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을 활용해보세요. 더 많은 정보는 T world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