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가전 브랜드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을 제공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빠른 AS 신청을 통해 고객의 고장을 해결해 드립니다. 이 글에서는 웅진코웨이 의 고객센터 및 AS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200
-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품별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기간
다양한 제품의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기간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정수기의 경우 보증기간은 1년이며 부품 보유기간은 7년입니다. 공기청정기, 비데 등 다른 제품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품목명 |
보증기간 |
부품 보유기간 |
정수기 |
1년 |
7년 |
공기청정기 |
다양 |
다양 |
비데 |
1년 |
6년 |
매트리스 등 |
다양 |
다양 |
AS 비용
AS 비용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로 구분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 교체되는 부품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 수리비: 제품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 제품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고정적으로 출장비는 18,000원이며, 휴일 출장비는 22,000원이 청구됩니다.
웅진코웨이 AS 신청
AS를 신청하려면 웅진코웨이 AS 신청접수 바로가기 로 이동하여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이외에도 웅진코웨이 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코웨이로 이름을 변경하였으며, 고객센터에서 1:1 문의 및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또한 긴급 상담 메뉴도 제공되며, 상담 업무 ARS 코드도 확인 가능합니다.
결론
웅진코웨이 는 다양한 제품과 편리한 AS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비용 등 중요한 정보를 찾을 때 이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