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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보험 유용한 정보 청구 기한과 해약

 

에이스보험 은 신뢰성 있는 보험사로서,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이스보험 의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다양한 보험 관련 문의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에이스손해보험 코리아

 

에이스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스보험 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800입니다. 상담사와 연결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편리한 시간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에이스보험 의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1. 보험금 청구 안내
  2. 계약 관련 문의 (계약조회, 변경)
  3. 만기 환급금 관련 문의
  4. 해약 및 갱신 관련 문의
  5. 고령자 전용 상담 서비스
  6. 느린말 및 빠른말 서비스
  7. 상담사와의 연결

에이스보험 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는 에이스손해보험 코리아 입니다.

에이스손해보험 코리아

 

유용한 정보

보험 관련하여 유용한 정보 몇 가지를 공유드립니다:

  1. 보험금 청구 기한은 2015년 3월 12일 이전 치료건의 경우 2년 이내, 2015년 3월 12일 이후 치료건의 경우 3년 이내에 청구 가능합니다. 청구 기한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해약 취소는 해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상품에 따라 해약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3. 청약 철회 기간은 보험증권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가능하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보험료가 환불됩니다. 특정 계약 유형이나 전문보험 계약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4. 계약 전 알릴 의무와 계약 후 알릴 의무가 있으며, 보험계약자는 질문 내용에 사실대로 답변해야 하고, 계약 이후에 주소, 연락처, 직업 등에 변경이 있을 경우 알려야 합니다.

 

에이스보험 고객센터 연락처

  • 에이스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5800
  •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에이스보험 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보험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에이스보험 은 여러분의 안전과 안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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