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는 태광그룹의 계열사로서 케이블방송 서비스를 23개 지역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와 합병하여 SK그룹에 편입되었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안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브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전화번호: 1877-7000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대표번호가 1877-5308로 변경되었습니다.
- 티브로드 106 ARS 고객센터 안내:
- 1번: 요금 및 일반 문의
- 2번: 고장 문의
- 3번: 가입 문의
- 4번: 해지 문의
- 8번: 기업 전용 상품
- 0번: 상담사 연결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안내
-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한 서비스:
- 이전 설치 신청
- 신청 내역 조회
- PC나 TV 회선 이동 신청
- 간편 진단 및 조치 방법
- 리모콘 분실 및 파손 시 교체 신청
- 추가로 FAQ 서비스와 온라인 질문을 통해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으며, 실시간 상담을 위해 전화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9시 ~ 18시
- 토요일: 9시 ~ 13시
- 장애상담은 평일과 주말 모두 24시간 가능
AS 및 이전 설치 비용 안내
- 고객센터 전화번호: 106 (국번 없이), 1877-5308
- AS 신청 방법:
- 고장 관련 상담 및 AS 신청은 106번으로 전화하고 2번을 선택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 이전 설치 시 비용:
- 인터넷만 이전: 27,500원
- 집전화 또는 TV와 동시 이전: 22,000원
- 2회선 이상 동시 이전: 두 번째부터 11,000원
- B tv만 이전: 22,000원
- 인터넷과 동시 이전 또는 셋톱박스 두 대 이상 동시 이전: 13,200원
- B tv 케이블: 11,000원
- 케이블 인터넷: 댁내 이전 11,000원, 관외/관내 이전 22,000원
- 인터넷전화: 11,000원 또는 일반전화: 22,000원
- 인터넷과 동시 이전 시 인터넷전화 6,600원 또는 일반전화 13,200원
- 3년 이상 이용 시 설치장소 변경에 대한 인터넷과 전화(A/S 제외)의 출동비는 면제됩니다. (면제받은 날로부터 1년 내 해지 시 할인반환금 부과)
결론
티브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안내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 원하는 정보와 문의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