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지나 미운사내 노래듣기, 무료로 들어요

 

유지나는 2015년 9월 1일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유지나 One's Love 1.5 Single Album]'의 타이틀 곡 '미운 사내'의 가수로서 우리에게 감동과 여운을 안겨줍니다.

 

유지나 - 미운 사내 노래 듣기

 

'미운 사내'의 감동 가사와 멜로디

'미운 사내'는 나훈아가 작사하고, 정영천이 작곡하고, 정경천이 편곡한 트로트 곡으로, 원곡은 이자연의 '미운 사내야'입니다. 나훈아와 정영천의 작사, 작곡한 노래를 정경천이 다시 편곡하여 탄생한 곡입니다. 이 곡은 순진한 여자의 가슴에 돌을 던진 사내와 미운 사내에 대한 감동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유지나의 뛰어난 가창력과 인기

'미운 사내'는 유지나의 시원한 창법과 함께 흥겹고 경쾌한 신나는 리듬의 고고 스타일의 노래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유지나는 1968년 충남 부여 출생으로, 추계예술대학교 국악학과를 졸업하였으며, 1987년 MBC 노들가요제에서 '소문난네'를 불러 대상과 최우수 가창상을 수상하며 국악가로 데뷔했습니다.

 

유지나의 대표곡과 앨범 정보

유지나는 2001년 1집 앨범 수록곡인 '저 하늘 별을 찾아'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대표곡으로는 '저 하늘 별을 찾아', '속 깊은 여자', '미운 사내', '쓰리랑', '돈돈 돈타령', '내 사랑아' 등이 있습니다. 앨범명은 '미운 사내'이며, 발매일은 2015년 9월 1일입니다. 수록곡은 '미운 사내', '굿뜨레', '사랑의 사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감동의 노래 '미운 사내' 듣기

이제 '미운 사내'를 감상하고 그 감동에 젖어보세요. 아래 링크에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유지나 - 미운 사내 노래 듣기

유지나 - 미운 사내 라이브 버전 듣기

이별과 사랑을 노래한 '미운 사내'는 유지나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동적인 가사로 우리 마음을 울린 곡 중 하나입니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이 노래를 듣고 마음을 추스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