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알아보세요

 

딜라이브는 서울시내 25개 중 16개 구를 영업구역으로 가지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유선방송사업자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여러 가지 문의 사항을 해결할 수 있으며, 이 포스팅에서는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딜라이브 홈페이지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1644-1100번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님들께서는 위 전화번호를 통해 딜라이브의 고객센터에 언제든지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다양한 문제와 요청에 대한 도움을 드리며, 빠른 서비스 이용을 위해 ARS 단축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딜라이브 인터넷전화 이용고객 무료상담 전화번호

  • 전화번호: ☎070-8955-1100번

 

인터넷전화 이용고객을 위한 무료상담 전화번호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터넷전화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사항을 손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및 챗봇

또한, 딜라이브는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딜라이브 카카오톡 챗봇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상담원과 실시간 채팅도 가능합니다.

 

서비스지역 확인

딜라이브는 서울시내 25개 구 중 16개 구를 포함한 넓은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 가능 지역은 딜라이브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 홈페이지

 

해지 접수 및 자주 묻는 질문

딜라이브 해지는 가입자 본인 또는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해지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가능합니다. 해지 시 약정기간 내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해지 접수처와 대행처의 위치 및 업무시간도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도 제공되며,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딜라이브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문의와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상담, 챗봇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리하게 연락하여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얻어보세요.

딜라이브 홈페이지: 딜라이브

딜라이브

딜라이브 TV/인터넷 AS 신청하기: 딜라이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