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북 카드 등록 카드 연동 온라인 결제하기

 

페이북 카드 등록은 모빌리언스카드를 페이북 어플과 BC카드를 연동하여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페이북 카드 등록에 필요한 정보와 단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북 | 부자되는 습관

 

모빌리언스카드 소개

모빌리언스카드는 KG모빌리언스에서 운용하는 충전형 선불카드로,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상품권 등을 통해 잔액을 충전하여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입니다. 신용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지만 포인트형 신용카드(더모아)나 핸드폰 소액결제로 충전이 가능하며, 발급은 무제한으로 가능합니다.

 

페이북 어플 설치와 BC카드 연동

  1. 페이북 카드 등록을 위해 먼저 페이북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2. 어플 설치 후, BC카드를 연동하기 위해 페이북 어플 내에서 결제카드 관리를 선택합니다.
  3. 결제카드 관리에서 BC카드를 선택하여 연동합니다.

 

온라인 결제하기

페이북에서 모빌리언스카드를 온라인 결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기본적으로 BC카드 계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티머니 충전 화면에서 BC카드를 선택할 때 [그 외 카드사 보기]를 선택합니다.
  3. 모바일 온라인 결제를 원할 경우 페이북을 선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PC환경에서 결제할 경우 QR 코드나 결제코드를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북과 BC카드 연동 가맹점

수성비전자방에서 BC카드가 앱카드 상호연동 서비스(오픈페이)에 참여하며, 페이북 앱에서 국민카드와 하나카드 등을 등록하여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QR 결제와 NFC(JUSTOUCH) 결제 방법도 제공됩니다. JUSTOUCH NFC 결제는 안드로이드에서만 가능하며, 페이북 위젯을 사용하면 더 빠르게 결제 화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INISAFE SandBox를 활용한 카드 정보 보호

INISAFE SandBox는 카드 정보 보호를 위한 솔루션으로, 페이북과 카드등록과 관련한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라이선스 확인이 필요하며, 일반 ISP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INISAFE SandBox를 통해 카드 정보를 안전하게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기프트카드를 활용한 페이북 카드 등록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여 페이북이나 카드등록을 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페이북에 등록된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거나, 기프트카드를 카드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명식으로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자리 숫자를 컴퓨터에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 페이북이나 카드등록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작업 | 방법

  1. 숫자 입력
  2. PC에서 인증서 가져오기 -> 앞 두 자리 입력 이미 입력된 경우
  3. KB 기준 서명란 쪽에 자리 잡음 타인의 경우
  4. 위쪽의 추가 버튼을 누른 후 입력 확인
  5. 확인 버튼을 누름

 

추가 정보

이제 페이북 카드 등록을 위한 모든 정보를 갖추셨습니다. 간편하게 페이북을 통해 모빌리언스카드를 이용해보세요!

페이북 | 부자되는 습관

비씨카드 공식 페이지에서 NFC 결제 방법과 혜택 안내

SCSpro에서 NK-2000 단말기 정보 확인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