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 뱅크 아파트 담보 대출 금리, 한도, 신청방법

 

최근 케이 뱅크에서는 아파트 담보 대출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여, 대출 심사 기간이 3~4일로 늘어났습니다. 이는 저렴한 3.7%의 금리 때문으로 보입니다. 아파트 담보 대출을 고려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일 것입니다.

 

아파트 담보 대출 신청 방법

  1. 케이 뱅크 어플에 접속하여 상품 메뉴에서 대출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주택 담보 대출 메뉴에서 아파트 담보 대출을 선택합니다.
  3. 대출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예상한도를 조회합니다.
  4. 본인정보와 주택 정보를 입력하고 세대원 동의 과정을 거칩니다.
  5. 필요한 서류를 촬영하여 제출하고 대출 심사를 완료합니다.

 

아파트 담보 대출 상품 내용

  • 대출 대상: 아파트 소유자 또는 구입 예정자
  • 대출 한도: 최대 10억원으로 구입자금, 대환대출, 생활안정자금 등에 사용 가능
  • 대출 기간: 10년부터 40년까지 5년 단위로 선택 가능
  • 중도 상환해약금: 최대 1.4%, 3년 동안 일수로 차감 (10%면제)
  • 상환 방식: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또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 대출 금리: 5년 고정금리로 3.7%, 우대금리는 없음

 

대출 신청 시 유의사항

예상한도 조회 과정에서는 마이너스 통장 해지가 필요하며, 세대원 동의도 필요합니다. 대출 심사 결과는 보통 3~4일 후에 나옵니다. 따라서 신청 전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정보

케이 뱅크는 인터넷 은행으로 방문하지 않고도 아파트 담보 대출의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은 본인 단독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로 아파트를 소유한 경우입니다. 대출자격은 1개월 이상 근무한 직장인 또는 소득금액을 증명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입니다. 대출 한도는 10년부터 30년까지 5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거치기간 중에는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과 원금 균등분할 상환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4.31%부터 4.97%까지 변동합니다. 인지세는 대출 금액에 따라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를 부담합니다. 대출 신청 시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담보 대출이 있을 경우 대환 대출로 최대 10억까지 가능합니다. 주택 담보 대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택담보대출 상품설명서.pdf 또한,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 케이 뱅크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Kbank) - make money - Google Play 앱 -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케이뱅크 (Kbank) 케이 뱅크를 통해 아파트 담보 대출을 신청하고 안정적으로 주택을 구매 또는 생활 안정에 활용해보세요!

 

주택담보대출 상품설명서.pdf

 

‎ 케이뱅크 아이폰

 

케이뱅크 - make money 안드로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