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4a mp3 변환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엔느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는 m4a mp3 변환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 이용해서 변환을 한번 해보세요. 아마 핸드폰에서 저장한 음원 파일의 경우 m4a로 저장이 되어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컴퓨터에서 제대로 재생을 하려면 free m4a to mp3 converter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바꾸셔야하는데요. 자 그럼 free m4a to mp3 converter 변환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안내에따라서 바꾸시면 되요.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파일 포맷을 지원하고있어요. 딱 m4a만 지원하는것은 아니네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파일들을 지원하고있는데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게요.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해서 받아보실수가 이있는데요.

 

 

 

이렇게 보이시는것처럼 free m4a to mp3 converter는 네이버 자료실에서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도 받을수도있지만 편하기는 네이버 자료실이 더 편리하더라고요. 여기에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이제 설치를 해야하겠죠. 설치 URL은 아래 달아드릴게요.

 

 

자 그럼 이제 free m4a to mp3 converter가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 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다운 받으신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음 다음을 눌러주시면서 설치 진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었는데요. m4a mp3 변환 프로그램이 설치가 모두 완료가 되었다면 이제무료로사용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프로그램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아요. 가독성도 뛰나기 때문에 보시면 그냥 바로 사용할수가 있을거에요.

 

 

이렇게 m4a mp3 변환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상단에서 AddFiles를 눌러서 파일을 추가를 해주세요.그리고 나서 이제 하단에 출력될 폴더와 변환할 파일 포맷을 선택하시고 상단의 Convert를 눌러주시면 바로 변환 작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간단하죠? 아래 URL알려드릴테니 쉽게 다운 받고 설치 해보세요

네이버: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6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