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홈플러스 앱 서비스 안내, 활용하기

 

마이 홈플러스는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에서 편리한 쇼핑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종이 영수증 발급 및 모바일 영수증 이용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홈플러스 매장에서 스마트한 쇼핑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마이 홈플러스의 주요 기능과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이 홈플러스"의 편리한 기능

마이 홈플러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1. 종이 영수증 발급 및 모바일 영수증 이용

홈플러스 매장에서 결제 시 종이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홈플러스 앱을 이용하면 바코드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고 모바일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영수증 관리의 편리성과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2. 친환경 캠페인 참여

모바일 영수증을 이용하면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휴대폰에 저장되어 언제든지 조회할 수 있으며, 종이 영수증과 모바일 영수증을 모두 발급받을 수 있어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3. 영수증 내역 조회와 설정

마이 홈플러스를 통해 최대 6개월까지의 영수증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시간대에는 온라인 결제 조회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참고해야 합니다. 모바일 영수증 설정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손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4. APP퀴즈 이벤트로 포인트 적립

마이홈플러스 APP퀴즈 이벤트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퀴즈를 풀어 매일 최대 10,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수요일에는 최대 30,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혜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마이홈플러스 가입과 멤버십 카드 이용

마이홈플러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앱을 모바일에 설치하고 가입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가입을 완료한 후 주민번호와 통신사를 입력하여 멤버십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단골 매장 등록을 통해 문 여는 시간과 휴무 날짜를 확인하고 전단지를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앱을 신규 설치한 사용자에게는 장바구니 교환권 쿠폰도 제공됩니다. 이 쿠폰은 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 서비스센터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6. 마이홈플러스 어플의 이용 가능 매장

마이홈플러스 어플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대형마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집 근처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활용하여 현명한 소비와 편리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종이 영수증 발급 및 모바일 영수증 이용, 친환경 캠페인 참여, 영수증 조회와 설정, APP퀴즈 이벤트로 포인트 적립, 그리고 마이홈플러스 어플을 통한 현명한 소비가 가능합니다. 마이 홈플러스를 활용하여 스마트한 쇼핑 생활을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