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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하이저 AS 접수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젠하이저 AS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젠하이저는 독일의 음향기기 기업으로 헤드폰, 이어폰, 마이크, 무선 음향 시스템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신 후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이제부터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젠하이저 AS 안내

젠하이저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1544-1699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택배 접수만 가능하고, 유선 상담 서비스는 중단되어 있습니다. 제품 고장 시 젠하이저 홈페이지의 문의하기를 통해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교체 및 보증 안내

젠하이저 이어폰, 헤드폰 등을 구매한 후 20일 이내에 발견한 불량은 교체 가능하며, 이후는 무상보증기간에 따라 조치됩니다.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제품의 AS는 필스전자로 문의해야 합니다. 보증기간은 영수증에 표기된 구매날짜로부터 2년이며, 2022년 7월 31일까지 구매한 경우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AS 접수 방법 및 주소

젠하이저 제품 AS택배 접수 시 구매증빙서류와 보증서를 첨부하여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로 보내야 합니다. 보증서가 분실된 경우 판매처 정보가 있는 구매증빙서류만 보내면 됩니다. 택배 보내는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16 하림인터내셔날 오피스텔빌딩 3층 젠하이저입니다. 2022년 10월 6일 이후 배송된 제품부터는 젠하이저 정품 인증 스티커가 포함되어 발송됩니다.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과 보유한 보증서로도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으며, 총판에서 판매한 제품은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식 링크

젠히저 A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제품의 특징

젠하이저의 제품은 음감기기 중에서도 최상위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HD800S, IE900, MTW3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젠하이저 제품은 국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할인 행사나 중고 제품을 통해 이코노믹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국내유통사의 가격 정책은 할인 없이 높은 가격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게이밍 제품이나 컨슈머 제품의 AS에 대한 평가가 좋지 않으므로 구매 시 이점을 고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할인이 적더라도 AS 개선에 더 신경을 쓴다는 평가를 받는 젠하이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젠하이저 AS는 구매 후 발생하는 제품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필요한 절차입니다. 제품을 구매하신 후 언제든지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젠하이저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젠하이저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젠하이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젠히저 홈페이지에는 AS 신청서 다운로드 페이지와 공식 인증점 확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젠하이저 제품은 음감 기기 중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믿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구매 후에도 만족할 수 있는 AS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젠하이저 제품을 체험해보세요!

 

젠하이저 공식 인증점 확인하기

 

젠하이저 AS 신청서 다운로드 페이지

 

젠하이저 홈페이지 AS 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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