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환은행 환율조회 쉽게하기

 

오늘 이번 시간에는 외환은행 환율조회를 해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준비해본 내용을 따라해보시면 아주 간단하게 바로 조회를 할수가 있어요. 최근에 미국이 금리 인상을 발표를 하였죠. 금리가 인상을 하게 되면 달라 역시 올라가게 되어져있어요. 그래서 환율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겁니다. 전세계 화폐에 대해서 조회를 할수가 있는데요.

 

 

 

네이버에서도 검색하면 환율이 나오죠. 그 환율의 기본이 되어지는 사이트가 바로 오늘 안내해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서 쉽고 정확하게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특히, 하나은행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이 사용하는 은행을 통해서 확인하시는게 좋아요. 은행마다 조금씩 다르거든요. 그러니 실제 이용할 은행에서 조회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외환은행이 지금은 하나은행과 합병을 하였죠^^

 

 

자 그럼 조회를 해보도록 할까요!? 네이버에서 하나은행 환율조회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KEB 하나은행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사이트 아래에 보시면 환전/환율이라고 되어져있어요. 여기를 눌러주셔야합니다.

 

 

그럼 이제 외환은행 환율조회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쉽게 이동을 하시려면 아래 주소를 이용해서 바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https://www.kebhana.com/cyberfx/index.do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좌측상단에 있는 '전체환율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환전하게 되면 어느정도 할인이 되어지기 때문에 창구에서하는것보다도 좋아요. 그리고 때에 따라서 우대쿠폰같을걸 주기도 하는데 때에 따라서 거의 수수료를 안내고 바꿀때도 있어요.

 

 

 

전체보기로 들어오셨다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다양한 기능을 통해서 확인해볼수가 있어요. 오늘 현재시점의 주요 화폐에 대한 정보를 볼수가있는 '일자별 환율조회'입니다.

 

 

그리고 이제 일일변동내역 조회 기능이있는데요. 환율은 굉장히 수시로 변동하죠. 그래서 그 변동에 대한 내용이 여기에 표시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몇분단위로 바뀐 내용이 모두 안내가 되어집니다. 그리고 외환은행 환율조회 기간별로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기간별로 가능한데요. 국가(화폐)를 선택을 해두시고 조회해볼 기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오늘은 외환은행 환율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해다 은행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제 환전할 가격으로 확인을 해보시면 가장 정확할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