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2022년 지급시기 신청방법

 

경북 문경시에선 감염병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었죠. 문경시의 소상공인 분들은 최대 150만 원을 지급받아 보게 되어지는데 지급시기와 지급대상, 신청법에 대하여 설명해둘겁니다. 이번 2022 경상북도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대상자분들은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시고 나서 지급받으시기도 한데요.

문경시 소상공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재난지원금 지원금액

재난지원금 지원자격을 만족하고있는 지원대상 소상공인에게는 1인당 15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죠. 문경시 지원금은 신청인 명의 통장으로 이체하여 지급되어지며 신청일에 따른 지급일정은 하단와 같네요.

  • 1차 지급 : 4월 22일(금)까지 신청접수 ➞ 5월 13일(금) 이전 지급
  • 2차 지급 : 4월 25일(월) ~ 신청 마감일(5월 6일) 신청접수 ➞ 5월 31일(화) 이전 지급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기간은 2022년 4월 18일(월) ~ 5월 6일(금)까지이에요.

재난지원금 지원자격을 만족하고 있는 소상공인분들께서는 현장 접수처인 '온누리스포츠센터'를 방문하시고 신청해보시면 되어 지셔요. 원활한 신청신청을 위해서 신청 첫 주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 5부제를 시행해요.

 

 

문경시 바로가기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필요서류

본인 신분증

통장사본

주민등록초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문경시 재난지원금 문의처

2022년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및 지원 관련 궁금해 하시는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문경시 종합접수센터 054-550-6750, 6751로 문의해보세요.

이상으로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에 대하여 안내해드렸어요. 경북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기간인 4월 18일부터 5월 6일까지 이므로 이 기간 내에 경북 문경시에 계신 소상공인 분들은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내 접수를 하시고 나서 지급받으시기도 한데요. 이만 그럼 준비한 내용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문경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