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파일 수정 하는 프로그램

 

pdf를 수정 하는 프로그램을 하나 알려드려보도록 하게요. 원래는 이 파일은 수정이 불가능한 파일이에요. 보통은 adobe reader등을 통해서 파일을 열어보고 읽기 전용으로 사용을 하고 하는데요. 간혹 pdf파일 수정을 해서 출력을 해야하거나 편집을 해야할때가 있어요. pdf파일을 수정항는 방법이 있어 안내해볼게요.

 

 

오늘 안내해볼 방법은 알PDF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이 방법을 이용아면 어렵지 않게 수정이나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파일로도 변환을 해보실수가 있느데요 개인이나 가정에서라면 아무런 제한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pdf 수정 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 해보세요. 그전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부터 먼저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가장 깔끔하고 기능도 많은 프로그램이라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pdf파일 수정 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맷으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MS오피스나 한글파일로도 변환이 가능하네요. 사실 변환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은 제법 있지만 이렇게 수정을 해볼수 있는 도구들은 별로 없더라고요. pdf파일을 그대로 무료로 편집해보고 싶다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으로 설치 해서 사용해보세용

 

 

 

위에는 이스트소프트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면 위에 보이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하실겁니다. 이동이 되었다면 '설치하기'를 눌러주세요. 설치하기를 눌러주시면 이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되어지실거에요.

http://www.altools.co.kr/Download/ALPDF.aspx

 

 

 

 

설치 파일을 내려 받고 안내에 따라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하실때 혹시 다른 기타 제휴 프로그램들이 체크가 되어있지는 않은지 확인하시면서 넘겨주세요. 모든 설치를 하셨다면 이제 실행해서 사용해주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 프로그래은 가정/개인이라면 아무런 제한이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해요.

 

 

처으메 구동을 해주시면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는 핵심기능들에대해서 나오게 되는데요. pdf파일 수정도 가능하고 변환도 가능하고 병합도 가능합니다. PDF파일을 자주 다루신다면 오늘 안내해드린 프로그램 설치 하고 이용해보세요. 최근 사용해본것중에서는 가장 좋은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