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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카 반납장소 변경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자동차 공유 서비스인 그린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번에는 그린카의 반납장소 변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린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그린카는 대표적인 카셰어링 업체 중 하나로, 자동차를 대여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중교통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반납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그린카의 대여 방식에는 왕복과 편도가 있습니다. 왕복 대여를 선택한 경우, 반납은 처음 대여한 장소에 반납해야 합니다. 편도 대여를 선택한 경우, 프리존그린존 으로 나뉩니다. 그린존 편도 는 그린존에서 대여 후 다른 지역 그린존에서만 반납이 가능하며, 프리존 편도 는 어느 곳에서든 반납 가능합니다.

 

반납장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그린카에서는 반납장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납 위치가 대여 시작 위치와 일치해야만 합니다. 반납장소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080-2000-3000) 로 연락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납장소 변경 후에는 그린댓글에 차량 상세 위치를 기재해야 합니다.

 

취소 수수료와 최소 대여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그린카에서는 취소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취소 수수료는 1일 기준으로 나누어지며, 대여 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또한, 그린카는 최소 대여 시간을 30분부터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고 발생 시에는 그린존 사고 상담센터(080-2000-1000) 로 접수해야 합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차장이 가득 차거나 없을 경우, 그린댓글에 차량 상세 위치를 기재한 후 고객센터(080-2000-3000) 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그린카를 이용하실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주정차 금지 구역에서 주차할 경우 과태료 , 유료 주차장에서 30분 주차요금을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프리존 편도는 최소 요금이 15,000원부터 적용됩니다.

 

그린카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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