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작가공간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컴퓨터 오류가 났을때 대처하는 방법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컴퓨터 프로그램 실행하셨을떄 닷넷을 설치 하라는 에러 메시지 보신적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안내를 준비 해보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들이 구동되기 위해 필수로 설치를 해주셔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는 닷넷이라는 기술을 이용해서 많은 프로그램들이 개발이 되어지고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net framework 3.5 이상의 버전이 컴퓨터에 설치가 되어있어야하는데요.

 

 

오늘은 공식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쉽게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여러분들도 어렵지 않게 쉽게 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요.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에보시면 한국어로 기본 선택이 되어있을겁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다운센터

 

 

 

이 파일의 용량은 약 3메가가 되지 않는데요. 상당히 용량이 작죠. 이설치파일을 웹설치 관리자로,  설치 하는 과정에서 인터넷에서 구성요소들을 다운로드 받으면서 설치 하는 파일이기 떄문에 설치 파일의 용량이 작은편이랍니다.

 

 

 

이제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우측 하단의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이제 실행을 해서 설치만 해주시면 문제가 해결이 되어지시는데요.

 

 

내부적으로 다운로드를 하며설치를 하는데 다운로드 용량은 약 63메가정도 하는군요. 설치 버튼을 눌러서 이제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이렇게 다운 받고 설치를 해보세요. 어렵지 않게 설치 할수가 있으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