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8.1 시작메뉴 쉽게만들기

 

안녕하세요 작가공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윈도우8.1을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무료 다운로드 하시고 사용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8버전이 나오게 되면서 메트로 UI가 적용이 되어져서 나왔죠.

 

 

 

 

그리고 작은 스마트기기에서도 사용할수 있도록 많은 변화가 생겼는데요. 그러면서 사라진게 바로 시작메뉴입니다. 윈도우하면 가장 기본이 되던 메뉴버튼인데 이게 사라져버려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추가적으로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바로 start menu8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게 되면 윈도우8.1 시작메뉴를 생성할수가 있어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제공해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프로그램 다운로드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버튼을 클릭을 하셔서 윈도우8.1 시작메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http://www.iobit.com/en/iobitstartmenu8.php

 

 

 

이제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어렵지 않게 진행을 할수가 있으신데요. 한국어로 설치가 되어지니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을거에요. 
 

 

 

아마도 8에서는 이런 이슈가 많았을거에요. 그래서 그런지 윈도우10에서부터는 다시 시작메뉴가 부활을 하기도 했죠. 하지만 윈도우8이나 8.1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추가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주셔야지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이제 start menu8을 실행해보세요. 실행해보시게 되면 좌측 메뉴에서 시작단추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이 기능을 이용하시면 시작메뉴를 강제적으로 생성할수가 있게 되어지는데요.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을 하고있어요.

 

 

이렇레 스타일을 설정하거나 변경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윈도우8.1 시작메뉴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안내해드린 프로그램 여러분들도 쉽게 다운 받고 설치 하셔서 시작버튼 만들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