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어 일자리 정보 한눈에

 

최근에는 기대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경제 활동을 중장년층이 하게 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중장년층들이 일자리 구하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중장년 분들을 위한 지원 정책도 함께 알아보세요.

 

중장년 워크넷 바로가기

국민 취업을 돕는 워크넷은 중장년층 취업 정보도 제공합니다. 워크넷을 사용하면 시니어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함께 확인해보세요.

 

중장년 워크넷 바로가기

 

중장년 지원정책 보기

워크넷에서는 중장년층 지원 정책도 존재합니다. 원하는 지역에서 시니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지원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알아보세요.

 

중장년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자주 찾는 시니어 일자리 중, 경비원, 택배원, 간병인, 주차관리원, 환경미화원, 가사도우미, 주차운전원, 매표원, 사회복지보조원, 이삿짐운반원 등이 있습니다.

 

세부 일자리 검색하는법

시니어 일자리를 찾을 때는 원하는 지역과 업종, 직종을 선택해 검색해보세요. 워크넷은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 조건을 설정하면 원하는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워크넷 최신 중장년 일자리

검색 조건에 "준/고령자"를 선택하면, 중장년층을 고용하는 채용 공고만 검색됩니다. 워크넷에서 시니어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최신 일자리 보기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하기

시니어 일자리를 발견했다면 클릭해서 상세한 채용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경력, 학력, 급여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 지원하기 버튼이 있는 경우, 바로 지원도 가능합니다.

 

지금은 은퇴 시기도 빨라지면서, 중장년층이 두 번째 직업을 취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워크넷에서는 다양한 시니어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원 프로그램도 존재합니다. 중장년 분들도 워크넷을 활용해서 좋은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