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종국 한남자 라이브 노래듣기

 

어제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춥네요!

 

이번 겨울에는 눈이 정말 별로 안내리는거 같죠??

 

눈을 밟고 다니는건 싫지만 새하얗게 내리는 눈은 보고 싶은데

 

당분간은 눈 소식이 없는것 같네요!!

 

 

 

 

오늘은 감미로운 아름다운 발라드곡을 한곡 준비해보았습니다.

 

 

음악감상에서 준비해본 노래는 가수 김종국씨의 노래이죠.

 

김종국 한남자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솔로로 전향을 하시고발표하였던 노래인데

 

애절한 목소리로 더욱더 가슴시리게 하는 노래이죠.

 

 

 

 

원래는 댄스그룹 터보의 멤버였죠. 주로 댄스곡들을 발표하며

 

활동을 하셨었지만 가창력도 엄청나시고 발라드에

 

적합한 애절한 목소리를 가지고 계시기도 하죠.

 

저는 부르신 발라드곡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바로 <한남자>인데요.

 

 

 

 

한남자는 발표된지가 제법 되었지만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에요.

 

특히나 이렇게 쌀쌀한 겨울이면 더 듣고 싶어지는 노래인것 같아요.

 

몸은 멋있고 목소리는 예쁘고ㅋㅋ

 

오늘은 김종국 한남자 라이브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스케치북에 출연하셔서 한남자 불렀던 영상인데요.

 

라이브도 엄청나시죠!?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 김종국 한남자 오랜만에 한번 들어보세요.

 

요즘 같이 추운날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엔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희옥 이봐요 노래감상  (0) 2019.01.17
플라이투더스카이 미씽유 노래듣기  (0) 2019.01.16
진시몬 애수 가사/듣기  (0) 2019.01.16
이상은 담다디 추억의노래  (0) 2019.01.15
주현미 짝사랑 가사/노래듣기  (0) 2019.0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