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세력 무료 사이트 추천

 

만세력은 조선시대 정조 때 만들어진 역서인데요. 처음에는 천세력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졌었다고 합니다. 이후 1904년에 만 세련이라는 이름으로 재출간되었는데 지금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역서로 남아있습니다. 이번에는 만세력 무료 사이트 3곳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만세력 무료

 

 

 

무료만 세련 세계 만세력

아래는 인터넷으로 만세력을 볼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세계 도시 검색을 지원하여 세계 모든곳의 출생지에 대한 사주까지 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 사주 정보를 입력하시고 운세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만세력 무료

 

무료 만세력 보기

 

사주 게이트 무료 만세력

다음은 사주 게이트라는 사이트에서 이용을 하실수가 있는 무료 만세력 서비스 입니다. 사용방법은 동일하게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시간정보를 입력하고 사주 분석을 하시면 됩니다.

 

사주게이트 만세력 보기

 

플러스 만세력

다음은 플러스 만세력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만세력 하면 유명한 사이트 중 한 곳인데요. 이곳에서 하단에 나의 정보라는 곳이 있는데 여기에 사주 정보인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정보를 입력하고 만세력 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플러스 만세력 보기

 

 

이번 시간에는 만세력 무료 서비스 유명한 3곳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만세력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서비스 중 마음에 드시는 곳에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무료사주풀이도우미 바로가기

사주풀이를 무료로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드렸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무료사주풀이도우미 사이트 인데요. 사주의 경우 무료로 대부분의 정보들이 공개되고 더 자세히 보려면 일부 결제가 필요하기도한 서비스 인데요.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과 어떤 정보가 나오는지 알려드릴게요. 목차 사주풀이 도우미 무료로 보기 사주풀이 결과 보기 대운 10년주기 운세보기 최근 년도별 운세 제공 사주풀이 도우미 무료로 보기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이동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좌측에 보시면 이름, 성별, 태어난날짜, 태어난시간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사주넣기를 눌러주시면 사주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사주풀이도우미 홈페이지 사주풀이 결과 보기 안내해드리는 무료사주풀이도우미는 무료로도 충분..

자세히 보기...

 

일월선사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기

이번 시간에는 띠별 운세를 보는 방법 안내를 해드릴 겁니다. 유명한 일월 철학원에서 나오는 일월 선사 오늘의 운세를 보는 방법입니다. 간단히 태어난 해를 통해서 자신의 하루 운세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하루 일과를 시작하시기 전에 보면 더욱더 좋습니다. 목차 경북일보에서 무료로 제공 최신 운세 보기 경북일보 오늘의 운세 결과 경북일보에서 무료로 제공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서비스를 이용을 하고자 하신다면 하단에 안내를 해드리는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쉽게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전체 메뉴를 눌러주시면 운세가 나옵니다. 여러분들은 쉽게 이동할 수가 있도록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운세 보기 최신 운세 보기 매일 아침에 업데이트가 되어집니다. 오늘 날짜의 운세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래서 하루 일..

자세히 보기...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정말 날씨가 엄청나게 쌀쌀하시더군요. 이럴 때 감기걸리기 쉬우니 정말 조심해보셔야할듯해요.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여러분들에게대단히 쉽고 간단하게 볼 수 있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서비스에 대하여 안내들 해 보겠는데요. 어쩌면 신문 정기구독을 하시는 분들 이라면 신문을 통해서 맨날 보실텐데요.신문에 보면 띠와 생년으로 운세를오늘의 운세를 간단하게 볼수가 있도록 제공되어지고있죠.이 방법을 오늘은 구독을 하지 않고 바로 인터넷을 통해서 보시는 방법 알려드릴거에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가 보시고 싶으신 분들 이라면 이번 안내 참고하시고 보세요.가장 가장먼저 조선일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하죠.곧 이렇게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면 되어 지시는데요.조금더 간편하게 이동을 하고자 하시다고 하면 하단 ..

자세히 보기...

 

윈도우 화면 캡쳐 무료 프로그램

윈도우 화면 캡쳐 공짜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보고자할겁니다 전용 프로그램 없이 수작업으로 캡쳐를 한다는것은 정말 일반적으로 어려운일이 아닌데요. 어렵기보다는 손이 정말 많이 가요 하나의 캡쳐 그림파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몇개의 절차가 필요하죠 키보드의 캡쳐 버튼을 누르고 그림판을 열어서 붙여넣기한후 희망 하시는 부분만 잘라내고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해야지만 한장의 그림파일이 저장이 되게 되는것인데요. 매우 번거롭죠. 그러하기 때문에 보통은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 해서 쓰게 되죠 이번엔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고자하겠습니다. 위에보이는것 처럼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알캡쳐라고 하는 프로그랩입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주요 기능들을..

자세히 보기...

 

원격프로그램 추천 - 팀뷰어 무료 다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주 간편하고 쉽게 상대방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접속하고 제어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를 설명해볼겁니다. 워낙에 유명하여서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준비해본 원격제어프로그램은 바로 팀뷰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그전에 이거 모를 때는 네이트온 원격으로 이용 해서 해주신 적이 있었는데 팀뷰어를 이용하여보니 끊김 없이 빠르고 편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더라고요.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추천 해들리 프로그램은 바로 팀뷰어에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개인 이용자에게는 어떠한 제한이 없이 무상으로 제공해주고 있으니 더더욱 부담이 없겠죠. 이번에 소개를 해본 원격을 도와주게 되는 프로그램인 팀뷰어는 정식 사이트를 통해 내려받기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밑에 바로 가기..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