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사주풀이도우미 바로가기

 

사주풀이를 무료로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드렸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무료사주풀이도우미 사이트 인데요. 사주의 경우 무료로 대부분의 정보들이 공개되고 더 자세히 보려면 일부 결제가 필요하기도한 서비스 인데요.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과 어떤 정보가 나오는지 알려드릴게요.

무료사주풀이도우미

 

 

 

사주풀이 도우미 무료로 보기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이동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좌측에 보시면 이름, 성별, 태어난날짜, 태어난시간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사주넣기를 눌러주시면 사주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무료사주풀이도우미

 

사주풀이도우미 홈페이지

 

사주풀이 결과 보기

안내해드리는 무료사주풀이도우미는 무료로도 충분히 자세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개인성향, 가족관계요약, 사회생활요약, 특이사항, 대운, 년도별 운세까지 나옵니다.

무료사주풀이도우미

 

사주 보기

 

대운 10년주기 운세보기

아마도 대운 운세를 많이들 찾으실겁니다. 10년간의 큰 흐름을 결정짓는 10년 주기의 운세인데요.

무료사주풀이도우미

 

최근 년도별 운세 제공

이렇게 최근 몇년간의 운세를 보여줍니다. 다만 일부 운세의 경우에는 유료결제를 해야지 더 자세히 나오기도 합니다.

무료사주풀이도우미

이번 시간에는 무료사주풀이도우미 바로가기와 함께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범위와 무료조회시 나오는 결과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자신의 사주팔자가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도우미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관련글
 

올레kt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안내

KT올레는 크게 모바일 상품, 인터넷상품, TV상품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서비스별 이용할수 있는 올레kt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자주묻는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주 잘되어있으며 온라인 채팅상담도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목차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유선상품 고객센터 무선상품 고객센터 채팅상담 받는법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생각보다 자주묻는 질문에 내가 궁금해 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점이 있다면 우선은 자주묻는질문에서 한번 검색을 해보세요. 해결책을 쉽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FAQ바로가기 입니다. 자주묻는질문보기 유선상품 고객센터 TV상품이나, 인터넷상품, 전화상품등의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유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열차시간표 조회 전국 모든역

알고 보면 매우 쉽게 전국 모든 역의 열차 시간표를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기차 시간표는 어느 정도 변동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열차시간표 조회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오늘 이용해볼 사이트는 코레일의 예매 사이트인 레츠코레일입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시간표를 볼 수가 있습니다. 목차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 열차 시간표 조회하는법 열차시간표 조회 결과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 여러분들중 시간표 보는 방법을 잘 모르신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바로가기와 이용하는 방법 참고하신다면 쉽게 원하는 시간의 열차시간을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하단에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좌측에 있는 예매박스에서 출발역과 도착역을 넣거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열차 시간표 조회하는법 아..

자세히 보기...

 

천안 쿠쿠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쿠쿠는 국내에서 밥솥으로 유명한 생활가전 전문 회사 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생활가전을 출시하고 있기도 하고 렌탈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천안 쿠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방법 그리고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도 함께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대표 고객센터 안내 천안 서비스센터 안내 자주묻는질문답변 보기 대표 고객센터 안내 대표 고객센터부터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상담이나 문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대교 고색센터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평일기준 오전 9시에서 오후 18시까지 운영이 되어집니다. 전화번호는 1588-8899번 입니다. 전화번호 : 1588-8899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18시(평일) / 오전 9시~오후 13시(토요일) 고객센터 바로가기 천안 서비스센터 ..

자세히 보기...

 

부산 사람인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부산지역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오늘 소개를 해드릴 부산 사람인 사이트도 함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인은 국내에서 손에 꼽히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그만큼 사용자가 많다 보니 수많은 일자리가 등록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색 기능 도제 공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지역별로 보는법 부산 일자리 골라보기 최신 등록 일자리보기 입사지원 방법 지역별로 보는법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메뉴 중에 채용정보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신 후에 '지역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지역 선택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부산 일자리 골라보기 안내해드린 부산 사람인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채용정보를 눌러주시..

자세히 보기...

 

녹유의 오늘의 운세 바로보기

이번 시간에는 정말 보기 편한 무료운세인 녹유의 오늘의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안내를 해드리는 녹유의 운세는 언로사인 뉴시스에서 매일 기재가 되고있습니다. 그래서 뉴시스를 통해서 바로 여러분들은 클릭한번에 볼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뉴시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날짜별 운세보기 띠별 운세 결과보기 뉴시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뉴시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서 운세를 보는 방법은 뉴시스에서 검색창에 운세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언론사, 신문사에서는 오늘의 운세서비스를 제공하고있죠. 뉴시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녹유의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 바로보기 날짜별 운세보기 위에 안내해드린 링크를 눌러보시면 바로 운세페이지로 이동을 할겁니다. 대부분 자정에 업데이트가 되어지..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