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레kt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안내

 

KT올레는 크게 모바일 상품, 인터넷상품, TV상품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서비스별 이용할수 있는 올레kt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자주묻는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주 잘되어있으며 온라인 채팅상담도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올레kt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생각보다 자주묻는 질문에 내가 궁금해 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점이 있다면 우선은 자주묻는질문에서 한번 검색을 해보세요. 해결책을 쉽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FAQ바로가기 입니다.

올레kt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보기

 

유선상품 고객센터

TV상품이나, 인터넷상품, 전화상품등의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유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빠르게 접속할수 있는 ARS단축번호입니다.

  • 일반전화 : 국번없이100(무료)
  • 휴대폰 : 지역번호+100(무료)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무선상품 고객센터

무선상품은 휴대폰 관련 서비스가 해당이 됩니다.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국번없이 114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일반전화, 비가입자의 경우에는 국번없이 1588-001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 휴대폰이용시 : 국번없이114
  • 일반전화시 : 1588-0010

올레kt 고객센터

 

채팅상담 받는법

그외에도 전화연결이 어려운 상황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채팅상담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챗봇으로 연결한후에 상품을 선택하고 상담사와 톡하기를 선택하면 채팅으로 상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올레kt 고객센터

 

오늘은 올레kt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유선상품을 이용할시, 무선상품을 이용할시 전화번호가 다르니 안내 참고하셔서 전화상담 또는 온라인채팅 상담 받아보세요.

 

KT홈페이지

 

 

추천기사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이용해보기

반가워요. 홈쇼핑 많이들 보시기로하죠?! 채널을 돌리다보면 엄청많은 홈쇼핑이 나오게 되요. 보고 있다보면 정말 혹할때가 많이 있답니다.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쉽고 쉽게 인터넷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고,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목차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 1600-0000 홈페이지 접속하기 서비스 바로가기 1:1상담하기 문의분야 선택하기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더러 전화연결이 오래 지체될 때가 있는데 이런 경우라고 한다면 인터넷으로 접수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전화가 가장 편안하게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를 사용하는법일겁니다. 대표전화번호 1600-0000 자 그럼 바로즉시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

자세히 보기...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엔 현대카드 이용하신 분들을 위해 정보를 준비하게 됬습니다. 카드를 이용하시다 보게 되면 가끔 고객센터에 질문을 하셔야 할 일이 있는데요. 이번엔 현대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와 이용방법 내용을 설명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현대카드 여러가지 상담방법 현대카드 사이트 고객센터 선택 FAQ확인 상담 관련 콜센터 안내 현대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글 현대카드 여러가지 상담방법 최근에는 여러 가지 법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이 되어지고 있답니다. 고객 문의 또한 전화로도 할 수 있으며 컴퓨터로도 할 수 있으며 문자로도 상담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현대카드 사이트 현대카드 물론 여러 가지 법으로 고객센터 사용을 해보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답니다. 가장 우선 위에 보..

자세히 보기...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안내

요즘에 코로나가 장기화 되어지면서 평상시보다 택배를 더 많이 이용하게 되어진듯합니다. 그렇다보면 택배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콜센터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저도 최근에 인터넷으로 물건을 주문하고 나서 롯데택배로 배송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롯데택배 고개센터 이용하는법 알려드릴게요. 롯데택배 고객센터 연락처 및 고객센터안내 지금은 온라인으로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할수도 있게끔 되게 되어졌는데 반품접수나 택배 예약은 인터넷으로도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전부 업무를 컴퓨터로 할순 없는것이라서 콜센터를 이용해보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 고객센터 콜센터 의심할 여지없이 연락처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즉시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고 싶으신 분..

자세히 보기...

 

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요즘에는 알뜰폰을 이용을 하는 분들 정말 많을건데요.저 역시 이용하여보니 통화품질은 메이저 통신사와 별반 다를게 없기도 한데요. 부수적인 서비스가 필요하지도 않고, 기초적인 통화, 데이터, 문자만 이용하시다보면 알뜰폰 너무 좋아요. 유모비 고객센터 이용안내 이번엔 알뜰폰중 U+회선을 이용해보고있는 서비스인 유모비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게요. 유모비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가장우선 고객센터 상담전화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도도록 할게요.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고객지원상담 전화는 자사휴대전화으로 114로 해 보아도 되어 지고, 그렇게하지 않다고 한다면 1644-5353으로 해주십시오. 또한 휴대전화 바꾸기 관련 문의는 1522-8936번으로 질문을 주세요. 휴대전화을 수령하고 문제가..

자세히 보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시다가 보면 궁금하거나 문의해야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인터넷을 통해서 처리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시티카드 중에서 혜택이 좋은 카드들이 많이 있죠. 그래서 아는 분들은 시티카드를 많이 사용하죠. 하지만 다른 카드들에 비해서는 조금은 정보가 부족한듯 하긴 한데요. 이런 경우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을 해야겠죠. 전화도 가능하지만, 민원신청이나 이메일문의, 실시간 채팅도 가능해요.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이렇게 검색을 먼저 해보세요.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그러면 고객센터라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서 웬만한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