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차시간표 조회 전국 모든역

 

 알고 보면 매우 쉽게 전국 모든 역의 열차 시간표를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기차 시간표는 어느 정도 변동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열차시간표 조회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오늘 이용해볼 사이트는 코레일의 예매 사이트인 레츠코레일입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시간표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열차시간표 조회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

여러분들중 시간표 보는 방법을 잘 모르신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바로가기와 이용하는 방법 참고하신다면 쉽게 원하는 시간의 열차시간을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하단에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좌측에 있는 예매박스에서 출발역과 도착역을 넣거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열차시간표 조회

 

열차 시간표 조회하는법

아래와 같이 그러면 세부 조회 기능이 나오게 됩니다. 앞서 선택한 조건이 여기에 자동으로 기입이 되어지면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세부적으로 열차 종류나 인원정보, 장애정도, 좌석종류, 직통, 환승, 왕복등 세밀하게 조건을 넣어서 원하는 열차만 검색을 할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고 조회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열차시간표 조회

 

열차표 조회하기

 

열차시간표 조회 결과

원하는 출발역과 도착역, 날짜 정보를 입력하고 조회를 눌러주셨다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서 예매, 좌석 선택 등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예매까지 마칠 수가 있습니다.

열차시간표 조회

이번 시간에는 가장 정확하게 열차시간표 조회를 해볼 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실제 운행되는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주니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코레일 홈페이지

 

 

추천기사
 

부산 24시간 약국 조회하기

갑자기 몸살이나 두통, 발열등이 나거나 몸에 이상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급하게 약국을 찾아야하는데 일반적인 약국들은 일찍 닫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난감하실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 24시간 약국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겁니다. 두가지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을 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휴일지킴이약국와 e-gen이라는 사이트 이용해볼겁니다. 목차 휴일지킴이약국 조회방법 휴일지킴이약국 검색결과 E-gen 약국찾기 E-gen 심야약국 보기 부산 24시간 약국 조회결과 휴일지킴이약국 조회방법 먼저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전국의 약국중에서 연중무휴약국이나 심야약국을 조회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아래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시면 심야..

자세히 보기...

 

자동차 과태료 조회 하는법

운전을 하다가보면 때때로 집으로 과태료 고지서가 날라오기도 하죠. 정말 생각하지도 못하도록 단속이될 경우가 있는데요. 그냥 앞차만 따라서가다가 본인도모르게 속도 위반을 했다거나.. 이번엔 온라인으로 과태료 조회해보시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겁니다. 운전을 하다가 보면 왜그런지 모르게 단속이 되어진것 같은 느낌을 받을떄가 있죠. 이럴떄 매우 궁금합니다. 그렇다보니 컴퓨터를 통해서 과태료를 미리 확인 해보고 범칙금이 얼마인지 보시게 되어 지십니다. 자동차 과태료 조회를 하시려고 한다면 이파인이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게 되면 되어 지시는데요. 어렵지 않게 과태료납부 까지 할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이용을 해보시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바로 이런식으로 포털에 '이화일'이라 검색 해보면 교통범칙금 인터넷 ..

자세히 보기...

 

사업자번호 조회 인터넷으로 하는법

사업자번호 조회 컴퓨터를 통해 해보시는 방법 컴퓨터로 사업자 번호를 조회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보도록할까해요. 저같은 경우는 컴퓨터로 쇼핑을 한다거나 계약을 하여야하게될 때라면 사업자 번호가 유효한지 조회를 하게될 때가 있죠. 특히나 약간씩은 의심스러운 회사라고 하는 느낌이 드는 경우에 사업자번호 조회를 해보셔서 정말로 등록 되어있는 사업자 번호인지, 어떤 유형의 사업자이며, 최근 상태는 아무런지 알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오늘 조회를 해보고자 할 홈페이지는 바로 홈택스인데요. 이 홈페이지를 사용해주시게 되면 간단하고 쉽게 컴퓨터를 통해서 사업자번호를 조회를 해주실수가 있으시죠. 홈택스 홈페이지는 포털에서 검색 해보면 나오도록 되실 겁니다. 좀더욱 쉽게 이동 하시고자 하시다보면 준비를 해본 바로가기..

자세히 보기...

 

발신번호조회 발신지찾기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미리 알아둔다면 다양한 정보를 내용을 안내 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거에요 때때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올 때가 있기도 한데 저 필자는 몇 번 이상한 전화를 받고 나서는 모르는 번호는 웬만하면 받지 않은데요 그러므로 궁금하면 발신번호조회를 해보고 나서 필요한 전화라고 한다면 다시 전화를 거는 편인데요. 무료로 해보는법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꽁짜로 발신번호조회를 해보는 법에 관련하여 정보 안내를 해둘겁니다 거의대부분 텔레 마케팅이나 홍보 광고 등을 하는 전화가 대단히 오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모르시는 번호는 잘 받지 않게 되시는데 간혹 긴가민가한 전화가 올 때가 있어요. 모르는 번호 검색 그럼 보는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꽁짜 서비스 활용해 살펴보시면 어렵지않게 알아보실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