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네이버 신년운세 찾으신분들!

 

 2023년 새해가 이제 얼마 안 남았습니다. 연말이나 연초가 되면 많은 분들이 운세를 보게 됩니다. 오늘은 2023 네이버 신년운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 건데 네이버는 운세 서비스가 없더군요. 그래서 대체할 수 있는 사이트 안내를 할 건데 아마 무료운세 서비스 중에서는 이곳이 가장 좋을 겁니다.

2023 네이버 신년운세

 

 

 

무료는 이 서비스가 최고

바로 신한 라이프에서 제공을 해주고 있는 운세 사주 서비스입니다. 무료는 신한생명, 농협, 운세의 신, 뽐뿌 무료운세 등등 다양하게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보기 좋고 무료지만 아주 자세한 풀이를 해줍니다. 이곳만 이용하셔도 원하는 정보는 다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 안내해드릴게요.

2023 네이버 신년운세

 

운세 보기

 

2023 신토정비결 보기

안내해드린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신토정비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023 네이버 신년운세 서비스가 따로 없기 때문에 대체할 수 있는 곳 알려드리는데 한번 써보시면 이곳만 사용하게 되실 겁니다.

이 서비스는 유명한 토정 이지함 님의 순서를 바탕으로 하여 현대화로 재해석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2023 네이버 신년운세

 

사주 운세 보는 법

운세 보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으며, 꼭 사주에 필요한 사주 정보만 입력하게끔 되어있습니다. 물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그냥 자신의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만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2023 네이버 신년운세

 

사주운세 바로가기

 

무료 풀이 결과

무료지만 아주 상세하고 디테일하게 풀어줍니다. 이 정도면 굳이 돈 내가면서 볼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무료로 총론부터 풀어서 보여주게 되는데요. 전체적으로 2023년 한 해에는 어떤지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2023 네이버 신년운세

 

항목별로 자세히 보기

그리고 아래로 내려보시면 아주 상세하고 자세하게 항목별로 풀어줍니다. 보시는 것처럼 항목별로 다시 한번 풀어주는데 재물운, 직장운, 사업운, 가정운, 건강운, 이성운, 대인관계 순으로 항목별로 자세히 볼 수가 있습니다.

2023 네이버 신년운세

 

무료 월별 운세 제공

여러분들에게 2023 네이버 신년운세 대신 소개해드리는 이 서비스의 장점으로는 월별 운세까지 제공을 한다는 점입니다. 무료지만 이렇게까지 해주는 곳은 별로 없습니다. 월별로는 또 세부적으로 어떤지 볼 수가 있습니다.

2023 네이버 신년운세

이번 시간에는 2023 네이버 신년운세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네이버에서 다양한 서비스가 되고 있긴 하지만 운세 서비스는 따로 없으니 무료 중 최강 서비스인 신한생명 운세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연관기사
 

네이버 N드라이브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요즘에는 USB메모리 보다는 이런 클라우드 서비스를 더욱더 많이 사용하게 되어지는것 같아요. 저는 USB메모리를 자주사용하는 편이어서 여러가지가 있었는제 최근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게 되었네요. 무료로 용량도 상당히 많이 제공이 되어지거든요. 자 오늘은 그럼 네이버 N드라이브를 설치 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리는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하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설치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한때 통신사, 포털등 모두다 이런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던 때가 있었는데 현재는 대부분 사라지고, 네이버는 꾸준히 서비스 하고있죠. 다만 서비스 이름이 바뀌었어요. 네이버 클라우드로 말이죠. 이 프로그램은 정말 유용한데요. 설치를 하게 되면 내컴퓨터에 N드라이브가..

자세히 보기...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설치파일

오늘은 유용한 유틸리티를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컴퓨터화면을 캡쳐 해야할떄가 있어요. 그럴때 아주 유용한 프로그래인데요.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어요. 수작업으로 캡쳐를 하시려면 아주 아주번거롭죠. 그럴때에는 네이버 캡쳐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은 서비스가 중단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잘 만들어놓고 왜 서비스 종료를 하였는지 참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예전부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계속 사용하게 되어지실거에요. 그래서 저도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다행히 설치 파일을 찾았어요. 서비스가 종료가 되어서 더이상 버전 업데이트는 없지만 가장 마지막 버전을 설치 해서 사용할수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

자세히 보기...

 

네이버 클리너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오늘은 컴퓨터 필수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백신 프로그램도 정말 필수로 설치해야하지만 PC 최적화 프로그램도 필수가 되어진것 같아요. 워낙에 프로그램들이 고스펙이라 버벅거려질떄가 있어요. 컴퓨터가 조금 느려진다 싶을떄에 한번씩 해주면 좋은 PC 최적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바로 네이버에서 제작하고 제공을 해주고 있는 네이버 클리너라는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대기업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니까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을 할수가 있는데요. 저도 이래저래 사용해봤는데 PC 최적화 프로그램으로는 이정도가 딱인것 같아요. 다른 PC 최적화 프로그램들은 시스템쪽을 건드는 일도 있어서 조금 무섭더라고요. 오늘 소개하는 네이버 클리너 프로그램정도가 딱인것 같은데요..

자세히 보기...

 

네이버툴바 다운로드 설치 해보세요

작가공간에서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을 하실때 도움이 되실만한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저도 이 프로그램은 설치해두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저는 비번이랑, 캡쳐때문에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사실 설치가 꺼져렸었지만 사용하고 보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볼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나 기업 어디서든 무료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을 하셔도 되는데요. 먼저 설치를 해보시기 전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대부분 인터넷을 하실떄 도움이 되는 기능들이랍니다. 자 그럼 네이버툴바 다운로드 안내를 해볼게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해온 이미지를 참고 해주시면 되요. 위에 화면에 보이는것처럼 캐쳐기능, 미니사전기능, 로그인기능, 그리고 URL줄이기, 북마크..

자세히 보기...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작가공간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영상 플레이어 하나를 추천을 해보도로록 할건데요 정말 여러 플레이어 들이 있지만 오늘은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에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자 그럼 시작해보도록 해보도록 할게요. 따라서 설치를 해보시고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는 이름에서 나와있듯이 네이버에서 제작 배포 하고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무료로 받아서 설치 하고 사용하룻가 있어요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영상들을 볼수도 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LIVE영상도 볼수가 있게해주는데요 그리고 스토어에서 구매한 컨텐츠들도 이 플레이어를 통해서 재생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만들어진 플레이어다보니 기능도 많고 인터페이스도 편합니다. 저는 사실 이 프로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