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바로가기

 

 이번 시간에는 간단한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 겁니다.주휴수당은 유급주휴일에 반는돈인데 근로기준법 제55조에 사용자는 1주일 동안 소정의 근로일수를 근로자에게는 평균 1회 이상 유급휴일을 주어야 한다고 규정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우리가 흔히 말하는 주휴수당이라고 하죠.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주휴수당 발생요건

주휴수당의 발생 요건이 있스빈다. 1주일 15시간 이상 소정의 근로일수를 개근하게 되면 지급이 됩니다. 쉽게 말해서 1주일에 15시간 이상 일하면 주휴수당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최대 지급기준은 40시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계산은 1주일 총 일한 시간 / 40시간 x 8 x 시급으로 계산됩니다.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알바몬 자동 주휴수당 계산기 바로가기

조금은 복잡할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계산을 하곤 하는데요. 자신이 근무한 일일 근무시간과 일주 근무일수 그리고 시급 정보만 입력을 하면 주휴수당을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바로가기

 

주휴수당 문의하기

급여로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 알바몬에서 지원하는 노무상담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애매하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속 시원하게 해답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아래 상담 게시판 바로가기도 링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조금은 어렵고 복잡하고 애매하기도한 경우가 많은 주휴수당인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를 이용해서 계산해보시고 차이가 있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알바몬에서 제공하는 노무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상담게시판 바로가기

 

 

추천기사
 

알바몬 이력서 양식 2가지 다우운로드

아르바이트몬 이력서 양식 ▶ 반가워요. 오늘이 시간에는 아르바이트몬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정식 사이트를 통해 꽁짜로 받아볼수 있답니다. 기본형과 상세형 두가지를 전부 지원해주시고 있는데요. 그렇기도 하지만 한글화일과 워드화일 두가지라서 편리하기도 하실 텐데요. 솔직히 말해서 많은 구인구직 홈페이지에서 이러한 서식이나 양식을 지원해주시고 이는데 그사이에서 솔직히 말해서는 아르바이트몬사 홈페이지가 가장 간편한듯하겠죠 취업이나 알바를 구하시려면 우선 하여야할게 바로 이력서 작성인데요. 알바몬에서 제공이 되고있는 꽁짜 양식을 내려 받아보셔서 한번 이용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간단한 작성팁과 같이서 내려받는법 안내 하겠습니다. 가장 우선 작성팁인데요. 다른..

자세히 보기...

 

사대보험 계산기 및 세금계산기

이번엔 4대 보험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곧 있다가 보면 연봉 협상을 거의 하실거예요. 연봉이 인상이 되시게 되어지면 그에 따라 세금이나 4대보험료도 같이서 인상을 하시게 되죠. 사대보험 계산기 그러므로 궁금하시던 분들이 엄청 많이 있으십니다. 이번엔 사대보험 계산기를 사용하셔서 미리 한번 얼마나 나오실지 시뮬레이션을 해보는법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간편하게 해보기 4대 보험이라면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으로 구성이 되어져 있네요. 이 4가지의 보험료를 모두 계산을 해볼수있어요. 방문자분들도 계산을 하시기 위애서는 상단에보이는 홈URL로 이동을 해 주셔야하죠. 하단 바로가기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동한후에 오른쪽아래쪽에 사대보험 계산기를 누르세요. 사이트..

자세히 보기...

 

알바몬 이력서 양식 파일받기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이시간에는 살면서 가장 많이 써보는 문서인듯한데요. 바로 알바몬 이력서 양식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무료로 워드나 한글파일을 받을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오늘 안내에 따라 편하게 받아보세요. 오늘 준비해본 사이트는 알바몬이라는 사이트인데요. 구인 구직을 하는 사이트이죠. 그렇다보니 이런 아르바이트나 취업 관련 서류를 제공을 해주는데요. 오늘 안내해본 사이트에서 알바몬 이력서 양식을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에 따라 무료로 받아보세요. 먼저 파일을다운 받아보시려면 알바몬 사잍이트에 접속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바로위 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될겁니다.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거기에서..

자세히 보기...

 

부동산 양도세 계산기 사용방법

이번에는 부동산을 거래하면서 발생하게 되어지는 양도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세금은 굉장히 복잡하기도 해서 사실 생각해보면 참 머리가 아프기도 하죠. 그리고 부동산의 경우에는 거래금액자체도 높다보니 세금이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양도세는 매수가격보다 높은가격으로 매도를 하게 되어지면 발생하게 되어지는 세금입니다. 차액이 커지는 만큼 그 세금도 많아지게 되어지는데요. 이번시간에는 간단하게 이용해볼수가 있는 부동산 양도세 계산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자동으로 계산을 해주고있는 부동산 양도세 계산기 서비스 사이트로 이동해야해요. 보이시는것 처럼 다앙한 부동산과 관련된 계산기 서비스들을 제공하고있어요. 이중 '양도소득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계산기바로가기쉽게 ..

자세히 보기...

 

잡코리아 부산 채용정보 보기

최근 들어서 경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다 보니 정규채용을 포기하는 업체들도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이럴수록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봐야 합니다. 오늘은 잡코리아 부산 사이트를 이용해서 일자리 검색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목차 잡코리아 부산 바로가기 부산 일자리 검색하기 최신 일자리 보기 채용공고 및 지원하기 잡코리아 부산 바로가기 잡코리아는 국내에서 사람인, 알바천국, 알바몬과 함께 가장 많은 이용자가 있는 대표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그렇다보니 일자리가 굉장히 많이 등록이 되는데요. 검색 기능을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먼저 부산 지역으로 이동을 하시려면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고 나서 상단의 채용정보 -> 부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잡코리아 바로가기..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