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성모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힐링클럽에 오신걸 환영해요 이번시간에는 1990년대 말에서 2000년대 초반 정말 압도적인 인기를 누린 가수이죠. 이분을 빼놓고는 가요계 이야기를 할수가 없는데요. 명실상부한 발라드의 황제이기도한데요. 오늘은 조성모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원래는 사천사라는 아이들 그룹으로 데뷔를 하였었다고 하죠. 하지만 공중파 방송 데뷔를 앞두고 해체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 이후 다행히도 기획사에 눈에 띄어 솔로 발라드 가수로 데뷔를 하시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얼굴없는 가수로 활도을 했었죠.

 

 

 

 

솔로 데뷔곡이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투헤븐이었는데요. 이노래에는 김하늘 , 이병헌씨등 정말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뮤비를 앞세워 한동안 얼굴을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기도했었죠. 오늘 준비한 조성모 노래모음에도 뮤비가 준비가 되어져있네요.

 

 

 

 

굉장히 블럭버스터급의 뮤직비디오가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당시에 이렇게 뮤직비디오 만드는게 유행이었어요. 그래서 영화 저리가라급의 뮤비들이 속속 나오기도 했었죠. 먼저 골라듣기를 하실수 있는 조성모 노래모음을 들어보도록 하실까요?

 

 

위에는 좌측상단에 있는 재생목록 버튼을 눌러서 다른 노래들로 골라듣기를 하실수가 있는데요. 한곡 한곡 정말 듣기 좋은 명곡들이 모두들어있네요. 정말 이렇게 듣고 있다보민 1990년대 후반 2000년대 초반이 생각이 마구 나기도하는데요.

 

 

 

당시에 새로 앨범이 발표가 되어지면 뮤직비디오가 방송 3사에서 모두 공개를 하였었는데요. 최초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보기위해서 TV앞에서 기다렸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방송3사와 서울가요대상까지 한꺼번에 모두 대상을 차지한느 4관왕을 달성하기도 했죠.


 

아름다운 미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안타깝게도 목에 많이 무리가 가는 창법을 구사했기에 성대결절이 오기도 하였었죠. 그 이후 창법을 바꾸시기도 하였었죠. 위에는 대표적인 히트곡이 들어있는 조성모 노래모음입니다.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들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엔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윤정 노래모음 40곡 감상해요  (0) 2018.12.23
아바 노래모음 명곡들  (0) 2018.12.22
진성 노래모음 대표곡들  (0) 2018.12.21
7080팝송 연속듣기  (0) 2018.12.19
제이슨므라즈 노래모음 전체듣기  (0) 2018.1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