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재생 프로그램 곰오디오 추천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이용할 수 있는 mp3재생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 두도록 할겁니다. 이시간에 안내를 해 드리는 이 도구는 개인이나 기업 전부 꽁짜로 이용이 가능해서 더욱 추천하게 되는데요. 파워풀한 음악 재생프로그램이 필요하시던 분들은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프로그램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음악 재생 프로그램

저도 여러 음악 재생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혼잡한것들보기보다는 심플하신게 좋았어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음악 재생프로그램으로 곰오디오를 설명을 해 드리는데요. 필요하시던 분들은 오늘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 안내에 따라 다운로드 받으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음악 재생 프로그램

먼저 다운을 받아보셔야하기도 합니다 상단에 보는것 처럼 검색사이트에서 곰오디오라고 검색 하시면 바로 공짜 다운 할수가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게 됩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는 다운 하시게 되면 되어 지시는데요. 아래 바로가기 주소도안내해드려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쉽게 받아 볼수가 있을 거예요.

음악 재생 프로그램

이 방법으로 보이는것 처럼 싱크가사 기능, 재생목록관리, 곰리모트지원, TV음악방송, 여러가지스킨, 곰브릿지지원등의 주요 기능들을 갖고있는데요.

음악 재생 프로그램

이제 다운을 받아볼까요!? 무상으로 다운 받아 볼수 있답니다. 곰플레이어를 만든 그레텍에서 만들고 제공하는 프로그램이기도해서 그러한지 약간씩은 더 신뢰가 가는것 같기도해요.

음악 재생 프로그램

이제 인스톨 화일을 내렵다으셨다면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시게되면 되느데요. 인스톨 하고 있는 과정은 편리합니다. 그냥 다음 다음을 눌러 주셔서 절차진행을 해주시게되면 되어 지시는데요. 제휴 프로그램이나 홈페이지가 추가가 되어질수가 있습니다.

음악 재생 프로그램

그러하니 체크박스 부분들이 나온다고 하게 된다면 이부분은 조금은 살펴 보고 인스톨 해줘야합니다. 웬만한 음악 화일을 재생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음질도 좋으며, 가벼운것같습니다.

음악 재생 프로그램

이번엔 개인이나 기업에서 전부 이용 가능한 음악 재생프로그램을 정보 안내를 해봤습니다.

음악감상 mp3화일로 주로 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음악 재생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되요 곰디오 추천 해드리는데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갈게요. 사이트:http://gom2.gomtv.com/release/gom_audio.htm

 

관련기사
 

윈도우 화면 캡쳐 무료 프로그램

윈도우 화면 캡쳐 공짜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보고자할겁니다 전용 프로그램 없이 수작업으로 캡쳐를 한다는것은 정말 일반적으로 어려운일이 아닌데요. 어렵기보다는 손이 정말 많이 가요 하나의 캡쳐 그림파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몇개의 절차가 필요하죠 키보드의 캡쳐 버튼을 누르고 그림판을 열어서 붙여넣기한후 희망 하시는 부분만 잘라내고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해야지만 한장의 그림파일이 저장이 되게 되는것인데요. 매우 번거롭죠. 그러하기 때문에 보통은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 해서 쓰게 되죠 이번엔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고자하겠습니다. 위에보이는것 처럼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알캡쳐라고 하는 프로그랩입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주요 기능들을..

자세히 보기...

 

원격프로그램 추천 - 팀뷰어 무료 다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주 간편하고 쉽게 상대방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접속하고 제어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를 설명해볼겁니다. 워낙에 유명하여서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준비해본 원격제어프로그램은 바로 팀뷰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그전에 이거 모를 때는 네이트온 원격으로 이용 해서 해주신 적이 있었는데 팀뷰어를 이용하여보니 끊김 없이 빠르고 편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더라고요.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추천 해들리 프로그램은 바로 팀뷰어에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개인 이용자에게는 어떠한 제한이 없이 무상으로 제공해주고 있으니 더더욱 부담이 없겠죠. 이번에 소개를 해본 원격을 도와주게 되는 프로그램인 팀뷰어는 정식 사이트를 통해 내려받기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밑에 바로 가기..

자세히 보기...

 

3dp chip 포멧후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설치프로그램 블로그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포멧후 드라이버를 오토로 셋업을 해주시는 프로그램인 3dp chip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이 프로그램은 엄청 유명하지요? 저또한 이프로그램을 통하여 드라이버들을 인스톨 하게되는데요 간편하게 포멧후에 오토로 전부 드라이버들을 찾아줍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무상으로 내려받아주고 오토로 드라이버들을 전부 셋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그럼 바로 소개를 시작을 하도록할겁니다 가장우선 3dp chip의 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하죠. 이 화면에서 보시면 3dp chip과 3dp net이 있죠. 행여 인터넷도 안되는 상황이라면 3dp net을 다운받아보셔서 포맷한 컴퓨터에서 실행을 하여 인터넷 부터 잡아주시면 됩니다. 또한 포멧후 드라이버 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