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화면 캡쳐 무료 프로그램

 

윈도우 화면 캡쳐 공짜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보고자할겁니다 전용 프로그램 없이 수작업으로 캡쳐를 한다는것은 정말 일반적으로 어려운일이 아닌데요. 어렵기보다는 손이 정말 많이 가요 하나의 캡쳐 그림파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몇개의 절차가 필요하죠

윈도우 화면 캡쳐

키보드의 캡쳐 버튼을 누르고 그림판을 열어서 붙여넣기한후 희망 하시는 부분만 잘라내고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해야지만 한장의 그림파일이 저장이 되게 되는것인데요. 매우 번거롭죠. 그러하기 때문에 보통은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 해서 쓰게 되죠

윈도우 화면 캡쳐

이번엔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고자하겠습니다. 위에보이는것 처럼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알캡쳐라고 하는 프로그랩입니다.

윈도우 화면 캡쳐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주요 기능들을 살펴만 보아도 성능이 좋은 캡쳐 도구란것을 알수가 있어요.

가장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꽁짜 캡쳐 도구라 할 수가 이을것 같아요. 자 그러면 바로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를 해보고자 할께요

윈도우 화면 캡쳐

이 방법으로 위에보이는것 처럼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을 하셔서 별다른 과정없이 바로 설치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 볼수가 있습니다. 훨씬더이 이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데 개인/기업 전부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윈도우 화면 캡쳐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본후에 이젠 무료 다운로드 받으신후에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셋업을 진행하실때에 제휴 프로그램이 같이 인스톨이 되어질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설치 체크 박스가 나오게 된다면 확인하시고나서 절차진행을 해줘야 합니다.

윈도우 화면 캡쳐

이제이렇게 윈도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모두 완료가 되시게 되었습니다,. 직접지정을 눌러주셔서 영역만 선택해 주시게 되면 바로 바로 그림화일로 저장이 되어질 건데요. 환경설정은 F4인데 눌러주셔서 저장폴더를 선택해주면 훨씬더 편리하기도 합니다. 요기를 눌러주셔서 바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을겁니다.

 

👉윈도우 화면 캡쳐

 

 

관련기사
 

윈도우 시간 동기화 오차없이 하기

현재는 컴퓨터를 통해서 인터넷 예약이나 예매를 많이들 하시죠. 그러하기 때문에 컴퓨터 시간이 정확하게 맞아서야겠죠. 컴퓨터 시간으로 아시고 들어갔다가 이미 예매가 끝나는 경우도 발생을 해요 그러하니 대..

자세히 보기...

 

윈도우10 32비트 64비트 확인 하는법

어서오세요 프로그램을 다운 받거나 인스톨 하게될때 보게되면 32비트와 64비트로 나뉘어져있는 경우를 보셨을 거에요. 그전에는 32비트만 있었기는 하지만 요즘에는 운영체제의 종류가 32비트와 64비트 운영체제..

자세히 보기...

 

한캡쳐 플러스 움짤 만드는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간편하고 쉽게 화면을 찍어서 이미지 파일로 저장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움짤 만드는 프로그램 한캡쳐 플러스라는 건데요. 기존의 캡처 기능들도 있지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