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날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빠지지 않고 소개를 해둘게요. 이번 시간에는 옛날노래모음 감상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진짜로 오늘부터 이제 황금연휴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옛날노래모음
옛날노래모음

집에서 편안하게 추억을 회상하면서 옛날노래모음을 듣기 해보며 엄청 좋을듯한데요. 모두 50여곡 정도가 수록이 되어져 있는 80년대노래 메들리에요. 당시을 추억하게 하는 대표곡들이 가득한데요.

옛날노래모음
옛날노래모음

우리나라 가요계의 가장 화려했었던 황금기가 아니었나 생각을 하시게된답니다. 이때 그때쯤에는 포크송에서 발라드 장르가 한창 인기를 받기 시작하던 시기였죠. 그래서 서정적인 곡들이 아주 많아요.

옛날노래모음
옛날노래모음

지금 들어보아도 상당히 감동적인 그때쯤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시는 노래들인데요. 오늘 시간이 되시면 아래 준비해본 히트한 노래들을 전부 감상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출처 - youtube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있는 명곡들이에요. 대학생 가요제 곡들도 중간중간 있는데요. 그때쯤에는 정말 대학생 가요제, 강변가요제의 인기가 굉장히났었답니다^^ 추억을 떠올리면서 추천해드리는 옛날노래모음을 듣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관련기사
 

부산 24시간 약국 조회하기

갑자기 몸살이나 두통, 발열등이 나거나 몸에 이상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급하게 약국을 찾아야하는데 일반적인 약국들은 일찍 닫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난감하실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 24..

자세히 보기...

 

부산본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예매

요즘 재미있는 영화들이 꾀많이 개봉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극장에 영화보러 갈려고 합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미리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는것이 좋은데요 인기있는 영화의 경우엔 희망하시는 시간에 매진이 되어..

자세히 보기...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반갑습니다. 물론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제맛인데요. 이번엔 영화와 관련된 내용으로 준비했네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려볼 포스팅 주제는 바로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관련된 안내에요. 영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