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추자 님은 먼곳에 노래듣기

 

일리시그 블로그에서 오늘 안내해 볼 노래는 많은 대다수 분들이 좋아하시고 많은 추억을 갖고 계실만한 곡으로 준비를 했어요. 바로 김추자 님은 먼곳에 라고 하는 음악감상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김추자의 노래 정말 좋았었습니다.

김추자 님은 먼곳에
김추자 님은 먼곳에

곡감상을 해보기 전에 일시적으로 님은 먼 곳에 노래 내용을 설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추자 님은 먼곳에는 1970년 동양 TV에서 방영된 그대로똑같은 이름의 연속극의 OST였었습니다.

김추자 님은 먼곳에
김추자 님은 먼곳에

또한 님은 먼곳에는 2008년에 영화로도 만들어지기도 하였느데요. 기억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준비해본 노래는 약간은 빠른 버전 이에요. 오리지널도 원하시게될거 같아서 느린버전의 오리지널 버전도 함께 올려볼거에요.

위에 음악이 님은 먼곳에 다소 빠른 버전인데요. 정말 오래되어진 노래 곡들이긴 하지만 이러한 식으로 편하게 들어 보실수가있기 때문에너무너무 좋은듯하기도 합니다.

이 버전은 오리지널로 조금은 느린 오리지널 버전입니다. 두곡 같은곡이기는 하지만 분위기나 느낌이 단 한 번도 다르더군요. 이번에 소개해본 김추자 님은 먼곳에 노래 들어보시면 좋아요.

김추자 님은 먼곳에
김추자 님은 먼곳에

간만에 감상해보시며 1970년대 추억들을 회상해서 추억여행을 한번 떠나보신다면 어떨까 하고있는 생각이 들게 되기도하기도 합니다. 그러면, 이번 내용을 설명 마치도록 할 겁니다. 다음에도 좋은 노래들을 찾아 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