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정각알림 어플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방문자님 분들에게 갤럭시 정각알람setting을 해볼수가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예전에 나온 스마트폰이나 피처폰에서는 정각을 알려주는 기능이 탑재가 되어 있을수가 많았습니다.

 

갤럭시 정각알림 어플 설치하기

그러므로 새벽에도 네시~ 이러면서 시간을 알려 주기로 했었죠. 그렇지만이 방법을 불편해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기 때매 요즘은 기본적으로 갤럭시 정각알람 기능이 탑재가 헤어지지 않는 것같습니다 물론 모델별로 다르긴 하겠지만 저는 찾아보니이 기능이 없더라고요.

갤럭시 정각알림

플레이스토어 검색하기

그렇지만이 기능을대단히 유용하게 이용 하시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그런 분들이라고 한다면 방문해주신 분들이 추가 적으로 Install을 해서서 이용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인스톨를 해보시려면 먼저 어플에서 구글 PLAY를 실행해주세요.

갤럭시 정각알림

정말 많은 무료 어플들

구글 PLAY를 실행을 해 주시고 검색창에다가 정각 알람이라고 입력을 해 주세요 정각 알람을 입력을 해 주시게 된다면 관된되어 지게된 Program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져있죠.

갤럭시 정각알림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설치

이용자평가 좋다구나 이용자들이 이미 많이 설치하시고 나서 이용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서 설치해 주시게 되면 되거든요.

여러분들 취향에 맞는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 하여 사용하면 되겠죠. 기본적으로는 갤럭시 정각알람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 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갤럭시 정각알림

구글플레이 바로가기

제가 보여드리는 어플 외도 아주 많이 있기때문에 방문하신 분들이 한번씩 눌러보시거나 설치 해주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을 해보시면 될것 같기도해요 오늘은 방문자 분들에게 갤럭시 정각알람setting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봤습니다.

 

 

Google플레이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속도 테스트 하는법  (0) 2022.07.05
ezPDF Editor 다운로드  (0) 2022.07.03
한성컴퓨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센터  (0) 2022.06.19
pdf수정프로그램 nesPDF 다운로드  (3) 2022.06.11
멜론 피시버전 설치파일  (0) 2020.1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