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쌍 내가 웃는게 아니야 뮤직비디오

 

이번에도 정말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 한곡을 정보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요번에 준비한 노래는 바로 리쌍 내가 웃는게 아니야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이노래는 솔직히 리쌍하게 된다면 우선 떠오르는 노래랍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정규 3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 입니다.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랍니다.

리쌍 내가 웃는게 아니야

리쌍 내가 웃는게 아니야
리쌍 내가 웃는게 아니야

알리씨가 피쳐링을 해주셨고, 뮤직영상에는 류승범씨가 출연하셔요. 노래도 무척이나 좋지만 뮤직영상가 진정한 멋있습니다!! 류승범씨의 연기가 정말 실감난다고 하여야하는 걸까요?

위에 준비한 뮤직동영상로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또한 길씨와 개리씨의 음색과 랩 너무나 멋있는데요!! 한편의 영화같이서 전개가 되어집니다. 뮤직동영상로 한번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리쌍 곡중 가장 베스트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