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룸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 안내 수리방법과 절차

 

일룸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일룸 AS 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일룸 AS 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룸 AS 접수 바로가기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 안내

일룸 고객센터

고객센터는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일 및 토요일에는 상담이 가능하며,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토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일요일, 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며, 지연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리방법과 절차

일룸 수리방법

제품 고장 여부를 확인한 후, 간편 해결 방법을 우선 시도해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AS 신청이 필요합니다.

AS 신청은 간단한 절차를 따릅니다.

  1. 제품 선택 및 증상 상세 기입
  2. 사진 및 동영상 첨부 (필수)
  3. 서비스 조치 가능일 선택
  4. 서비스 기사 방문 시간 확정

 

AS 비용과 신청

일룸 AS 비용

AS 비용은 출장비, 수리비, 부품비 등으로 구성됩니다.

항목

비용

출장비

22,000원(VAT 포함)

수리비

산정 필요

부품비

교체 부품 가격

 

간단한 문제의 경우 온라인 상담을 통해 먼저 해결해보세요.

 

AS 신청

AS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합니다.

 

일룸 AS 접수 바로가기

 

추가 서비스 안내

일룸은 이전 설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전 설치 서비스

가구 분해, 조립, 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룸 분해 / 이동 서비스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정보는 2023년 4월 기준이며, 센터 방문 전에 운영 여부와 주소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항목

내용

고객센터

평일 및 토요일 상담 가능, 일요일 휴무

수리방법

간편 해결 후 AS 신청

AS 비용

출장비 22,000원, 수리비 및 부품비 추가

AS 신청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으로 가능

추가 서비스

이전 설치 서비스 제공

 

 

일룸 간편해결

일룸 서비스센터 1:1 문의

카카오톡 챗봇 문의

홈페이지 AS 신청하기

간편해결방법 찾아보기

부품 구매하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