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정보와 연락처를 제공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그리고 관련 비용 및 유용한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01 / 1644-7070
-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 평일 9시 ~ 18시
- 토요일 9시 ~ 12시
- 고장신고 가능 시간: 24시간 가능
ARS 단축번호
- 1번. 신규가입 문의
-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3번. 고장신고
-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및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6번. 휴대폰 문의
- 7번. 기업통신서비스, 대표전화 등 문의
- 0번. 상담사 연결
- 국제전화: 002 / 1544-0002
- 선불카드: 1544-0002
- 텔레미팅: 1544-0001
- 1633 콜렉트콜: 1544-0001
- 후불카드: 1544-2255
엘지유플러스 TV 이전 설치비용
- IPTV 단독 이용: 11,000원
- 인터넷 결합 이용: 6,600원
- 인터넷+TV 동시 결합: 31,900원
이사로 인한 IPTV 설치 변경 시 비용
- 인터넷만 이용 시: 27,500원
- IPTV만 이용 시: 22,000원
- 인터넷+IPTV(1개 셋톱박스) 이용 시: 38,500원 (추가 셋톱 1개당 13,200원 추가)
IPTV 사용자 인증번호 변경 방법
-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 상단 설정 버튼 선택
- 시스템 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 중인 인증번호 입력 후 변경 진행
더 자세한 정보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상담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상담 가능 시간, 설치비용, 그리고 사용자 인증번호 변경 방법 등을 이용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문의해보세요. 더 많은 정보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