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사 axa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서비스 안내 지금 확인해보세요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고객센터의 주요 정보입니다:

 

악사 고객센터 홈페이지

 

 

 

악사 고객센터 홈페이지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시작

종료

긴급출동

00시 00분

24시 00분

월요일

08시 30분

19시 00분

화요일

08시 30분

19시 00분

수요일

08시 30분

18시 00분

목요일

08시 30분

19시 00분

금요일

08시 30분

19시 00분

토요일

09시 00분

16시 00분

일요일/공휴일

휴무

휴무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AXA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및 내용 을 확인해주세요.

 

AXA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및 내용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해지 및 보상 안내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해지 및 보상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해지 방법

  •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의 해지는 어렵습니다. 대신 콜센터 (1566-1566)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연결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상 절차

  • 사고 발생 시 콜센터 (1566-1566)로 전화하여 사고접수를 합니다.
  • 필요한 서류는 운전면허증 사본, 자동차등록증 사본, 사고 현장 사진, 경찰서에서 받은 사고조사서입니다.
  • 보상금액은 고객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장점

  • 다이렉트 가입 시 보험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출동기사 위치 확인 가능 및 수리 품질은 3년 동안 보증됩니다.
  • 나눔특약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이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한 요약 정보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 1566-1566 악사 고객센터 홈페이지

구분

시작

종료

긴급출동

00시 00분

24시 00분

월요일

08시 30분

19시 00분

화요일

08시 30분

19시 00분

수요일

08시 30분

18시 00분

목요일

08시 30분

19시 00분

금요일

08시 30분

19시 00분

토요일

09시 00분

16시 00분

일요일/공휴일

휴무

휴무

 

 

AXA손해보험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