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기좋은 발라드 명곡 다시듣기

 

이번시간에는 언제 들어도 좋은 듣기좋은 발라드 명곡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해드린 모음이라면 여러분들도 정말 듣기 편리하게 들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오늘은 불금이니 이렇게 음악 감상을 하시면서 업무를 보셔도 좋겠네요

 

 

 

 

요즘 한동안 비가 자주 내렸었죠. 비가 내려서 그런지 조금은더 맑게 느껴지는 하늘인것 같아요. 우리나라에는 1980년대 이후부터 발라드 음악장르가 사랑을 받기 시작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정점은 2000년대 중반까지가 아닐까 싶어요

 

 

 

 

2000년대 중반 이후부터는 걸그룹과 아이돌, 그리고 힙합장르의 유행으로 발라드곡들이 많이 발표되지 않았던것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준비한 듣기좋은 발라드 명곡들은 대부분 2000년대 전후로 나왔던 노래들이 대부분이에요

 

 

 

 

지금 들어보아도 너무나도 좋은 명곡들이 흘러나오니 참 귀가 즐겁고 반갑네요.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모음을 통해서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아래 준비해드린 모음이라면 쉽고 편리하게 들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위에 모음은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들인데요. 처음 들어보는 노래들도 있는데 이렇게 좋은 노래들을 지금껏 모르고 있었다니 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아래는 90년대에서 2000년대 까지의 노래들인데요.

 

 

재생목록을 지원하는 듣기좋은 발라드 명곡 모음이니 선택해서 들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불금인데 즐겁게 음악감상을 하시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그럼 저는 다음에 다시 찾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