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 는 한국의 유일한 유료 위성방송 사업자로, KT의 자회사로서 한반도 전역에 100% 디지털 방송 신호를 제공합니다. 아날로그 방송 대비 화질이 우수하며, 케이블 TV가 서비스되지 않는 산간이나 도서지역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정보
연락처 및 운영시간
구분 |
연락처 |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TV,인터넷,모바일) |
1588-3002 / 080-001-3002 |
해외에서 이용시 번호 |
82-2-2620-5000 |
고객센터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
가입상담 |
1588-9944 |
이용방법
- TV/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1588-3082 또는 080-001-3002로 전화 후 1번 선택 또는 스카이라이프 가입 휴대폰으로 114를 건 후 1번 선택
-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1588-3082 또는 080-001-3002로 전화 후 2번 선택 또는 스카이라이프 가입 휴대폰으로 114를 건 후 2번 선택
ARS 메뉴
- TV/인터넷 ARS: 가입결합(1), 고장(2), 요금(3), 이사/변경/결합(4), olleh TV Skylife(5), 해지(6), 상담원 연결(0)
- 휴대폰, 모바일 ARS: 가입결합(1),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2), 요금(3), 정지/분실/통화품질(4), 해지(5), 상담원 연결(0)
AS 신청 방법
AS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AS를 신청하기 전 자가진단을 통해 해결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
-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 TV신호불량, 채널/영상, 음성, 셋톱박스, 리모컨, 인터넷 등의 증상을 선택하여 진단 가능
추가 정보
- 토요일 운영 및 A/S문의 가능 시간: TV/인터넷 상품 고객센터 매일 09:0022:00, 모바일 휴대폰 상품 고객센터 매일 09:0022:00
KT 스카이라이프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의 문의에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