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방법 안내

 

롯데카드 를 이용하시다가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 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전화번호 및 상담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롯데카드 고객센터 기본정보

  • 대표번호: 1588-8100
  • 주요 서비스 전화번호 :
    • 금융서비스 ARS: 1588-8200 / 1577-8200
    •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1588-8300
    •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8700
    • 할부금융: 1899-7112
    • 신용대출: 1899-7112

     

  •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
  • 고객상담: 82-2-1588-8100
  • 분실신고 및 승인: 82-2-1588-8300 / 82-2-2280-2400

 

롯데카드 고객센터 언어 및 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서비스

  • 수화상담: 수어 상담 직원과 영상통화로 업무 처리 가능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수화상담 전용번호: 070-7451-9890 / 070-7451-9891

 

롯데카드 고객센터 시각장애 고객을 위한 서비스

  • 말로 하는 ARS: 말로 메뉴 선택 가능
  • 운영시간: 24시간 (상담원 연결은 08:00~18:00까지 가능)

 

챗봇상담

롯데카드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인공지능 채팅상담 가능

  • 운영시간: 24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 ARS 이용시간:
    •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연중무휴
    •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콜백 상담 안내 (평일 업무시간에 운영):
  • 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연락을 드리는 서비스

 

디지털 ARS

  •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업무 처리 가능

 

누르는 ARS

  • 서비스 번호를 눌러 이용 가능한 서비스

 

말로 하는 ARS

  • 말로 원하는 메뉴를 말하면 해당 메뉴로 이동 가능

 

롯데카드 고객센터 지점 안내

  • 서울, 경기, 경상, 전라, 충청 지점의 위치 정보가 제공됨

 

롯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롯데카드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담 방법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원하시는 방법으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아보세요. 롯데카드 는 항상 여러분의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