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보이 AS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서비스 안내

 

스팀보이 는 국내 온열매트 전문기업으로, 전자파와 과열 방지 기술을 적용한 온수매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제 스팀보이 제품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스팀보이 AS 서비스를 통해 고장을 신속하게 해결하세요. 아래에서 스팀보이 AS 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자가진단 바로가기

 

스팀보이 소개

  • 국내 온열매트 전문기업
  • 전자파와 과열 방지하는 온수매트 제품
  • 탄소발열체 사용으로 균일한 온도 조절 가능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3:00 ~ 14: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A/S 신청 방법

AS 신청은 다음과 같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가능
  2. 필요한 정보:
    •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주소
    • 제품 정보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상세내용, 이미지 첨부)

     

  3. AS 처리 시간: 보통 5 ~ 7일 소요
  4. 온수매트 를 구입 후 30일 이내라면 구매처에서 AS 신청 가능

 

보증 기준

  • 무상 수리: 구입 후 2년 이내, 배송비 및 A/S비용 무료
  • 유상 수리: 구입 후 2년 이후, 배송비 및 A/S비용 유료

 

회수 및 포장 주의사항

  • 무상 A/S: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제품 회수
  • 유상 A/S: 고객이 택배사를 통해 직접 포장 및 선불 발송
  • 포장 시 주의사항: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로 접지 않도록
    • 카펫을 뒤집어서 말아야 함
    • 보일러 내 물 비워야 함
    • 박스에 정보 및 고장 증상 메모 첨부

     

  • 택배 접수 주소: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 센터 (우편번호 22843)

 

자가 진단 및 제품 설명서

  • 자가 진단 서비스 제공
  • 다운로드 가능한 제품 설명서 제공

 

매장 안내

  • 매장 방문 가능

 

다양한 제품

  • 주력 상품은 온수매트
  • 다양한 제품 판매 중: 온수토퍼, 냉온수매트 , 전기매트, 스팀드레서, 펫하우스, 가습기, 에어써큘레이터, 진공쌀통, 매트리스 등

 

스팀보이 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고객센터와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AS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 바로가기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하러 가기

스팀보이 제품 둘러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