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문의방법 빠르게 알아보세요!

 

스카이라이프 는 KT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위성방송 서비스로, 다양한 채널과 영화, 스포츠, 인터넷, 알뜰폰 등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결합 시 결합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는 고객님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온라인 상담 및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는 타 케이블방송사와는 다르게 위성방송이라 타 유선케이블방송사가 설치할 수 없는 위치까지도 설치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Netflix)나 유튜브(Youtube), 티빙(Tving), 웨이브(Wavv) 등을 리모컨 한 개로 이용할 수 있어 고령자들도 요새 많이들 이용하는 OTT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 연결은 타 통신사 대비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센터 도 부서별로 점심시간이나 오후 5시 이후에는 연결이 되지 않는다거나 온라인 문의도 경우에 따라 답변까지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문의사항에 따라 시간 여유가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문의를 남기시고, 급한 일이 있을 경우는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전화 연결을 시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스카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다음과 같습니다.

  • TV/인터넷 관련 문의 : 1588-3002 / 080-001-3002
  • 알뜰폰 (모바일) 관련 문의 : 1588-8665 / 114
  • 스카이초이스 주문하기 : 1577-3005
  • 가전결합 : 1577-3745
  • 도닥도닥 서비스 : 1522-2546
  • 스카이라이프 샵 : 02-515-1120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휴대폰 분실신고나 일시정지 문의사항은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온라인이나 앱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며, 온라인 문의는 스카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따라 들어가셔서 화면 상단에 위치한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필수사항입니다.

 

스카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스카이라이프 AS신청 방법

스카이라이프 AS신청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AS신청을 하는 방법, 두 번째는 고객센터 에 연락하여 AS신청을 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1.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가입문의를 제외한 온라인상담은 회원만 가입합니다,)
  2.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하고, 'AS신청’을 선택합니다.
  3. 현재 가입되어 있는 상품을 선택하고, 이용하는 상품, 연락처, 서비스 고장 증상, 요청 내용을 입력하여 AS신청을 완료합니다.
  4. 이후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방문 일정 등을 예약하면 AS신청이 완료됩니다.

 

고객센터 연결을 통한 접수

  1. 고객센터 전화번호 로 전화하여 AS 접수 관련 번호를 입력합니다.
  2.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하면 쉽고 빠르다는 이야기가 나오지만 고객센터 를 통한 처리가 더 빠르니 바로 상담원 연결 번호를 누릅니다.
  3. 상담사가 고객님의 정보와 서비스 고장 증상을 확인한 이후 AS관련 안내를 해줍니다. 통화상으로 방문 일정 등을 예약하면 AS신청이 완료됩니다.

이상의 정보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AS신청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