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 '를 통해 따뜻한 감정을 느껴보세요.

 

노래 정보

  • 노래 제목: 천년지기
  • 가수: 유진표
  • 발매년도: 2009년
  • 작사: 정동진
  • 작곡: 김정호

 

노래 가사

이 노래의 가사는 우정과 친구들 간의 소중한 순간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내가 지쳐 있을 때
내가 울고 있을 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내가 외로워할 때
내가 방황을 할 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넌 정말 멋진 친구야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방 악보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방 악보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 듣기

 

결론

'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 '는 우정과 친구들에 대한 감동적인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통해 소중한 인간 관계를 되새겨보고, 함께하는 순간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