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 방법 안내

 

우리카드를 사용하면서 고객센터에 연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대기시간이나 업무별 고객센터 번호를 찾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대표 전화번호와 업무별 상담 연결 방법

우리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입니다. 또한, 업무별 부서 고객센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금융서비스(장, 단기 카드대출 등): 1577-9000
  • 카드 간편 신청서: 1599-0200
  • 카드 분실신고: 1588-5300
  • 카드대금 및 연체: 1599-6300
  • 상생금융 지원서비스: 1599-9655
  • 독자가맹점서비스: 1644-9797
  • 해외전화: 82-2-6958-9000

 

빠른 상담 연결 방법

우리카드 대표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빠른 상담 연결이 가능합니다:

  • 디지털 ARS: 1번
  • 말로 하는 ARS: 2번
  • 누르는 ARS: 3번

 

또한,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상담원 빠른 연결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공식 웹사이트에서 더 빠른 연락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상담원 빠른 연결 바로가기

 

금융서비스 고객센터

금융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9000이며, 장기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동의 및 거절 등록, 한도상향대상자 최대한도 상향, 금융 이벤트 안내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일별 사용기간과 결제일 변경 방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언제든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불편한 점이나 문제가 있을 때는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융서비스 ARS 바로가기

상담원 빠른 연결 바로가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홈페이지

우리카드를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고객센터 정보를 소개했습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