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상민 지중해 가사/듣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요즘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여러분들에게도 소개를 해볼게요.

 

저는 박상민 지중해를 얼마전에 알게 되었는데요.

 

알고보니 발표된지 정말 정말 오래된 노래더라고요.

 

1999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입니다.

 

 

 

 

박상민 지중해는 17년전에 발표한 노래인데 지금 듣기에도 너무 좋죠.

 

오히려 최근에 이곡이 숨은 명곡으로

 

부각됨녀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번 들어보시면 완전 반하게 되실거에요.

 

가사도 좋고 멜로디로 좋아요.

 

 

 

 

다음에 노래 배워서 저도 노래방에서

 

한번 불러보고 싶은 노래인데요.

 

오늘은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정말 음원과 똑같이 노래 부르시네요!!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감동이네요.

 

 

 

 

콘서트 7080에 출연을 하셨던 영상인데요.

 

영상이 싱크가 조금 안맞는듯 하지만 그래도

 

라이브로 감상해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추천해보는 오늘의 명곡 감상해보세요.

 

가사가 궁금하신분들 화면을 보면서 들어보세요.

 

 

특히나 중년분들에게 인기가 엄청 많으신

 

가수분이시죠. 이곡도 정말 정말 좋은데

 

저는 박상민 지중해 듣고 있따보니 또 '중년'이라는 노래도

 

생각이 나네요. 다음에 한번 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이만 오늘 준비한 내용은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