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작가공간에서 이번 시간에는 꿀뷰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특히 만화책 컴퓨터로 보시는 분들에게 아주 강력추천해드리는 프로그램이기도한데요. 여러 장점이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면서도 빠른 이미지 뷰어 찾으신다면 꿀뷰가 딱 제격이라 할수가 있어요. 자 그럼 바로 꿀뷰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주요 기능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보이시는것처럼 꿀뷰는 다양한 기능 있습니다. 다양한 이미지 파일 포맷을 지원을 하며 특이하게도 압축파일도제공합니다.그래서 꿀뷰 다운로드를 해두시면 압축되어져있는 만화책을 그냥 그대로볼수가 있습니다. 저는 가장큰 매리트중 이것을 꼽느데요. 자그럼 바로 무료 다운로드 받으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를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공식 페이지에 보시면 최신버전을 내려받는 화면이 보여지게 되실겁니다. 여기에서 버튼을 눌러서 꿀뷰 최신버전을 받아볼수가 있어요. 그리고 포터블 버전도정식으로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시게되면 이렇게 꿀뷰 포터블 버전이 보이실겁니다. 설치가 싫다 하시는 분들은 설치 하지 마시고 포터블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USB같은곳에 넣어다니면 참 편리하더라고요. 이어서 설치 버전 안내를 할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꿀뷰라고 하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으며,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개인이나 기업, 관공서, 학교 회사 법인등등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해요. 무료 이미지 뷰어필요하시다면 추천합니다.

 

 

 

안내에 따라서 이제 실행을 하시고 진행을 해주시게 되면 꿀뷰의 최신버전이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저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있는데 다른 좋은 프로그램들도 확실히 있긴 하지만 이 만큼 빠른 프로그램이 없어요 최근에는 디카 사진 보면 엄청난 고해상도의 경우가 많아요.

 

 

그런 고해상도 이미지들도 꿀뷰라면 아주 빠릿빠릿하게 보여지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을겁니다. 꿀뷰 필요하신 분들은 이곳을 클릭을 해서바로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 해보세요. 오늘은 꿀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